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종이접기 만들기 도안 사이트 추천 -soso

by HANst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알아두면 좋을(?) 종이접기 만들기 도안 사이트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고 사이트는 아니고요....^^

딸이 알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자녀가 있다면 다운로드하여서 만들기 도안을 뽑아 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절대 홍보 목적은 아님을 밝힙니다.!!

홍보가 아니라 사이트주소는 따로 적진 않고요.

그냥 네이버 나 다음 혹은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블로그에 접속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첫 번째 사이트는 "따니네 만들기"입니다.


블로그사진은 퍼오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따니네 만들기에서는 유튜브도 운영하는 것 같은데요.

다양한 키트, 종이접기 만들기들이 있어요.

오늘 회사에 있는 아빠한테 영상통화로 도안을 다운로드하는 법과

칼라잉크 여부, 인쇄까지 아빠의 시간을 뺏어서

프린트로 인쇄해서 열심히 만들었더라고요.

아들의 작품.... 포켓몬빵 가판대 인가 봐요..

누나가 뽑아주고 동생에게 반강제(?)로 만들기를 시켰네요.

그래도 아들도 싫진 않았는지 곧잘 열심히 만들었네요.

두 시간 동안 앉아서 누나의 도움도 조금 받고 혼자 열심히 했어요.

솜까지 넣어주는 센스.... 그리고 마무리는 테이프로 코팅까지...^^;;

딸의 작품은 택배상자입니다.

동생 도와주면서도 코팅까지 해가면서

큰딸이라고 더 꼼꼼하게 만드네요..

두 번째 사이트는 주노크래프트 JunoCraft입니다.

 

딸이 한창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사이트라 컴퓨터에 북마크까지 해놓았네요.

여긴 요새 핫한 포켓몬과 산리오 관련 만들기가 있어서

아마 초등학생 저학년 딸아이는 특히나 더 좋아할 것 같은데요.

예전에 한창 만들고 잘 들고 있더니,

지금은 다 버리고 없는 것 같네요.^^

한창 포켓몬빵 띠부씰이 유행할 때,

포켓몬빵 만들기를 여기서 다운로드하여서 

아들 딸 둘이서 만든 기억이 나네요.

 

오늘 대체 몇장을 뽑은거니....

이렇게나 많이 뽑을 줄 몰랐는데요..

한 50장 가까이 뽑은 것 같네요....헙!!

남동생과 잘 놀아 준다면 그것보다 좋은 것 없을 것 같네요.^^

주말에 집에 있거나 심심해하는 아이들에게 뽑아주면 재미있는 놀이가 될 것 같아요.

혹시 제가 아는 종이로  만들기 사이트 아시는 곳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홍보가 될 것 같아서 주소는 따로 적지 않았습니다.

그냥 저 사이트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실 거예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