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4탄 HSANHE 8종 미니샵 구매리뷰

by HANst 2020. 4. 28.
반응형

알리 레고 HSANHE 8종 미니샵 구매

오늘도 아이들 레고블록하나 살려고 알리 익스프레스를 검색하다  발견하게된 중국산 레고 HSANHE미니샵입니다.
스타벅스 같은 게 있어서 와이프가 좋아할 것 같아서 아이들 레고 사면서 따로 한 개 구매했죠..
근데 도착해서 "이건 엄마 거"라고 하니 딸이 너무 귀엽다면서 자기 하고 싶다고 하는데,
엄마의 단호한 "안돼"라는 말 한마디에 닭똥 같은 눈물을...
할 수 없이 딸아이에게 다가오는 5월 생일 때 사주겠다며
설득하고 미리 구매했죠...

 
6일 만에 도착했어요.


딸아이에게 미리 줄려고 했는데, 자기는 생일 때 받고 싶다며 오더라도 숨겨 놓으라고 하네요.(응??)
일주일 넘게 박스채 숨겨놓았어요. 아들에게 사준 레고 만드는 걸 보니, 결국 딸도 못 참고 하나씩 만들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 그래도 잘 참았어..)


8종 박스 사이즈가 택배박스 안에 딱 맞네요. 이젠 혼자서도 잘 만들 수 있는 초등학생 3학년이라 옆에서 그냥 두고 봅니다. 


우선 처음으로 만들어볼 미니샵은 세븐 일레븐 미니샵 건물입니다.
8개 중 처음 조립할 제품인데요. 부품수가 많지 않아서 쉽게 조립할 것 같아요.

 
시작 전 미니샵 부품들입니다. 조립설명서는 A4크기의 종이 한 장에 되어 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오늘은 세븐일레븐 내일은 나이키샵을 만들 거라고 하네요.
하루에 하나씩 만들다 보면 8개 다 만들어지겠죠?(8일은 아빠 귀찮게 안 하겠다.^^;)

 
오늘도 하이퍼랩스를 찍어봤어요.
가끔 이렇게 기록으로 남겨서 아이에게 보여주면 재미있어하더라고요.

 아이와 시간 보내기 좋은 미니샵 선물 잘한 것 같네요.
아직 6개 남았지면 하루에 하나씩 아님 이틀에 하나씩 천천히 만들어 보려고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