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5탄 레이싱 자동차5종 구매리뷰

by HANst 2020. 4. 30.
반응형

레고 블록 레이싱 자동차 5종 구매했어요.

 
오늘도 알리에서 구매한 아들 장난감 레고블록 구매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전 레고 블록 소방차레고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를 했는데요.
한 개당 원화로 6,000원 정도 합니다. 정품레고의 절반 수준인 것 같네요.
요새 자주자주 알리에서 레고블록을 구매하게 되네요.
한 명 사주면 다른 한 명도 사줘야 하잖아요^^;;

 
이리저리 할인받아서 저 구매한 가격이에요. 아빠가 아이들 핑계로 쇼핑중독인 것 같네요..
알리에서 주문은 3월 31일 날 주문해서 4월 23일 날 받았습니다. 한 3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알리에서 구매하는 제품은 한 달 정도 기본으로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있어서 
때 되면 오겠지 하는 마인드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품레고도 가끔 사주고 알리발 중국산 레고도 사줘야지.
정품레고만 사주려면 아마 월급으로 생활조차 못할 수도 있겠네요..
와이프의 눈치를 좀 봐야 하지만 아이들 장난감이니 조금은 이해해 주겠죠?
레이싱 자동차를 한꺼번에 주진 않았어요. 한꺼번에 주면 하루 만에 다 만들려고 하니 말이죠.
아들에겐 하루에 하나씩 택배 온 것처럼 거짓 말이 했어요. 아직 어려서 쉽게 믿네요.^^;
 

 
아직도 5개 완성하진 못했지만... 일단 만든 자동차는 한번 찍어봤어요..
6,000 원치곤 제법 괜찮습니다. 짝퉁 블록이라고 퀄리티가 나쁘지만은 또 않아요.

아들과 같이 찍어봤어요.
가끔 잘하다가도 집중력이 떨어지면 아빠에게 자꾸 도와 달라고 하네요.
혼자 설명서 보면 잘할 수 있는데.. 자꾸 요령만 생겨서.. 아직 어리니 이해해 줘야죠^^
아들과 같이 조립하면서 시간 보내는 것만으로도 아이에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하루하루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야죠.
나중에 5개 완성샷 만들어지면 다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