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AMD3600,그래픽 1660SUPER 6G구매

by HANst 2020. 5. 2.
반응형

작년에 고사양 컴퓨터를 구매후
게임을 전혀 하지 않아(스타리마스터만..) 사양이 아까워 고민끝에 중고로 내놓았어요. 계속 가지고있자니 아깝고 금액대가 높아서 이틀만에 팔리긴했지만 잘 팔린것 같아요.

 

 

 


또 다른 판매 이유가 있는데...노트북을 하나 장만하고싶은데 와이프가 허락을 안해줘서 결국 적당한 사양의 데탑과노트북을 각각 사기위해 처분했어요.

제가 잘 컴퓨터에 대해 잘알진 못하는지만,
그래도 이사양이 고스펙정도의 사양인것 알고있어요..
(금액부터가..^^;)
이번에 컴퓨터를 판매하면서 구매하게 된 본체입니다.
모니터,마우스,스피커등등은 그대로 쓸려구 판매하진않았어요.

 

 

대략적인 사양입니다. 구매는 이리저리 다나와도 알아보고하다가,하이마트내에서 구매했어요.
전에거보단 좋진않지만,제가 쓰기에는 차고 넘칠것 같아요. 램도 8기가 하나 더 구매하고,집에 있는 1T HDD도 달아주고,이회사에 대해 조금 안좋은 댓글들도 있긴하던데...(업체에서전화와서 지포스GTX1660SUPER가 재고소진이라 MSI GTX1660SUPER로 달아준다더라구요)
약간 찜찜함은 있어지만 당장은 컴퓨터가 없는 상황이라 구매했어요)
금액대는 쿠폰먹이고 70만원 초반대..

 

 

구매한 램도 도착해서 하드랑 같이 달았습니다.

 

 

전에 본체보다 많이 심플해진것 같아요.
나이먹을수록 화려한것보다 심플한게 좋더라구요.^^;

설치과정은 생략했지만..윈도우설치하고 잘작동 되네요.
곧 AMD르누아르 45OOU달리는 노트북을 구매하기위해서 대기중에 있습니다.
지마켓에서 5월19일날 열리는 빅 스마일데이를 기다리고있는중입니다.

적다보니 쓸데없는 일기가 되버렸네요.
적당한게임,적당한사양,적당한주식(?)할려면
이정도면 충분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