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아이 저금통 지문인식 ATM 저금통 리뷰

by HANst 2020. 5. 7.
반응형

저금통 ATM 지문인식 리뷰

 

친구집에 놀러 가서 ATM 저금통을 보고 나서 사달라고 조르는 아들에게
져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구매하는 김에 딸도 사줘야 하니 두 개로 구매했습니다.
ATM저금통 종류가 의외로 많고 비싼것두 금액별로 가격차이가 있었지만,
전 최대한 저렴한걸로 두 개 주문했어요.
폭풍검색하는 자 싼 가격에 구매하린....
피카추, 미니언즈 이런 캐릭터 ATM저금통은 가격이 두 배 정도 더 비싸더라고요.
나름 지문 인식된다는(?)

 
핑크와 블루 두 개 구매했습니다. 며칠뒤 다시 검색해 보니, 가정의 달 행사로 금액이 좀 더 내려갔더라고요.
검색해 보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무료배송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주문한 지 이틀 만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에게 선물 투척~

아들은  저금통에다가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 버렸네요.
딸아이는 받자마자 설명서를 보고 비밀번호를 바꾸네요
저도 이런 제품을 처음 보는 거라 재미기도 신기하기도 하네요.
지폐를 넣으면 자동으로 지폐를 말아 돈을 들어가는 방식이더라고요.
금고문을 열 때에는 비밀번호 누르고 저 지문모양 버튼에 손을 가져가면 문이 열리는 구조입니다.
요 제품도 중국산인 게  #이나* 누르게 되면 중국말로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하나는 고양이송인데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역시 중국노래네요.

잠금을 풀고 문을 열고 문 뒷부분을 보시면 언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영어랑 중국어 참고로 영어로 설정해 놓으면 #이나*눌러도 노래는 나오지 않네요.


*비밀번호 설정*
1) 숫자판에 초기 비밀번호 0000을 누르고 지문을 누르면 초록불이 들어와서 자동문이 열립니다.
2) 문이 열린 상태에서 * 버튼을 누르고 새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세요
3)그리고 #을 누르면 새 비밀번호 설정 완료 됩니다.
@건전지를 교체하시면 비밀번호는 초기화됩니다@


 

 
딸아이에게 한번 넣어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이런 저금통 하나 있으면 아이들도 좋아서 조금 더 열심히 저금을 하지 않을까?
(현실은 수시로 열었다 닫았다 돈 넣었다 뺐다....) 이런 망상(?)을 해봅니다~^^
아이에게 저금도 재밌게 할 수 있는 재미난 제품인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