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코로나 3D 네오플렌마스크

by HANst 2020. 5. 11.
반응형

와이프랑 아이둘 마스크를 살려구 뒤적거리다. 코오롱 효성 에어로실버 3D 입체마스크 

빨아쓸수도 있다고 하고 미세먼지필터랑 같이 쓸수도 있다고 해서 각 하나씩 구매 했어요.

5월7일날 주문해서 9일날 오는 빠른배송~^^ 할인받아서 하나당 3,900원 구매했어요.

빠른배송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제품구매 페이지에 설명서에는

재사용가능하고 ATB-UV+원단이며 일반 네오플렌이 아니고 기능성 원단이라고 합니다.

머 향균인증,유해물질 인증도 받았다고하는데..전 사실 그런거 잘 모릅니다~^^;

천이나 촉감이런건 확실히 좋아 보여요. 기능성원단이라 여름에도 쓰기에는 그나마 일반 KF 마스크보다는 조금 

덜 덥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봐요~

이 제품은 그냥 마스크 구매할려구 검색하다 리뷰도 많고 리뷰도 읽어보고 괜찮은 제품인것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성인용 M사이즈2개 초등학생사이즈 XS 어린이사이즈 R-XS 이러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적다보니 너무 제품 홍보 하는것같네요.^^;

직접 구매한 제품이고 홍보는 아닙니다.

그냥 아빠가 번돈으로 와이프에게 허락없이 구매해서 리뷰하는 제품들입니다~^^:;

분명 이 제품 말고도 다른 좋은 제품이  있을꺼에요..

얼마전엔 티x에서 중국산 싸구려 마스크 20장 샀는데...진짜 스펀지 마스크가 왔더라구요.

너무 싸서 사진만 보다 구매했는데 나름 개별포장이던데 와...냄새면 제품질이며...완전 최악이던군요..

와이프는 "받자마자? 이거 진짜 쓸꺼요?" 그래도 돈주고 샀는데

버리긴 아깝고 하나씩 살짝 말리고 냄새 제거 하고 하나씩 쓰고 버릴려구요..

색상도 이쁘고 코라나땜에 가족 커플 마스크도 구매하네요..(이런....)

언제쯤 마스크 안쓰고 돌아다닐날이 올런지....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랍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오늘의 코로나 마스크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