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아이 장난감 허리케인 자동버블건(비누방울)구매 리뷰

by HANst 2020. 5. 13.
반응형

아이 장난감 허리케인 자동 버블건 구매 리뷰

공원에 산책이나 가면 아이들이  하나둘씩 버블건 가지고 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저두 아이들한테 여러번 자동 버블건도 사주고 그냥 비눗방울도 사주고 했어요..
그런데 얼마 못가 다 고장나더라구요..특히 그 공원 같은 데서 파는 버블건들은 
다 비누거품이 밑으로 세서 손에 버블이 잔뜩 묻히곤 하더라구요.
요 제품은 밑으로 잘 세지 않는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세고 그러면 차에도 흐리고 손도 찐득하고 찜찜하더라고요. 일

 
5월 7일 날 구매해서 9일 날 왔어요,
오자마자 신나서 택배 뜯고 문 앞에서 뜯는 아이들...

버블건이 고장 나서 한동안 계속 안 사주고 있어서 그냥 입으로 부는 비눗방울만 있어서
이번에 날씨도 풀리고 해서 사줬어요.(현관에서 뜯는 중~~~)

 
뜯기 전 사진을 찍어봤어요.. 찍자마자 들고 현관으로 달려가는 우리 딸, 아들...
일반 상어 버블건이나, 토끼 버블건 이런 것보다는 만듦새나 먼가 좀 묵직한 느낌?
기본 버블이 두 개 있고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네요.
먼가 좀 튼튼해 보이고 이번엔 꽤 오래 쓸 수 있겠단 느낌이 드네요.
집에 큰 통으로 버블액이 있어서 언제나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아이들과 주말에 바깥에서 한번 해봤어요.

 
처음엔 좀 안 나오는 듯싶더니... 이내 엄청 잘 나오더라고요. 확실히 5 연발 버블건이라 그런지 나오는 것도
엄청 많이 나오네요..

 
잘 나오고 있는 게 잘 표현되고 있나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그냥 일반 버블건보다는 확실히 좋아 보인다는 것!
항상 구매할 땐 전 잡식이라 꼭 어디 특정 사이트에서 산다거나 그러진 않아요..
특가 이런 건 잘 못 노려도 항상 네이버 검색해서 최저가도 찾아보고 해서 구매를 해요.
며칠 전부터 클럽 때문에 밖에 나가기 조금 무섭지만,
아이들하고 같이 근처 공원에서 비눗방울 하나 사서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상 허리케인 자동 버블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