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어린이 입문용 크루져 스케이트보드 한달 리뷰

by HANst 2020. 5. 20.
반응형

어린이 입문용 크루져 보드 한 달 리뷰

4월에 구매한 어린이 입문용 크루져스케이트보드 한 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우리 딸이 운동신경이 좋아(아빠 만의 생각) 두 번만에 자연스럽게 두 다리 올리고 균형 잘 잡고 타더라고요.
한 달 리뷰이지만 2주 만에 방향전환도 잘하고 왔다 갔다도 잘하더라고요. 지금은 밖에 나가면 보드만 들고나가네요^^ 

한 달이 조금 됐지만 이미 보드는 오래 세월 지난 것처럼 빚 바래져...^^; 자주 타다 보니 보드도 많이 더러워졌어요.
요샌 맨날 보드 타러 가자고 하네요. 아무래도 발을 얹히고 타다 보니 더러워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몇 달은 탄 보드처럼 보이네요..;;; 요샌 다른 자세도 연습해 보라고 앉아서도 타고 서서 방향전환도 하고 연습을 하고 있네요.
좋아하고 재밌어서 그런지, 더 잘하려고 욕심도 내고 의욕도 넘치네요. 잘 못 타는 친구들 가르쳐 주려고 하기도 하고요^^ 그러나 아직 더 많이 연습해야겠죠~~

기존의 구매한 크루져보드랑 친누나에게 받은 스케이트보드예요. 친누나에게 받은 보드는 한 5년은 된 건데. 보드상태들이 비슷하네요;;;  한달꺼나 몇 년 된 거나.. 상태가 그리 차이가 나질 않아요~^^;;일반 스케이트 보드보단 확실히 크루져보드가 바퀴가 커서 좀 더 어린아이들이 타기엔 적합한 것 같아요.
딸아이도 처음엔 크루져보드만 타다 일반 스케이트보드 타니 느낌이 이상하다고 하면서 조금 헤매는 것 같더니 이내 잘 타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딸아이는 확실히 크루져보드가 더 편하다고 하네요. 사이즈도 그렇고 계속 탄 보드가 익숙하겠죠^^

바퀴차이가 보이시나요? 일반 스케이트보다 크루져 보드 바퀴가 많이 크죠? 바퀴가 커서 그런지 좀 더 안정감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그러고 누나에게 받은 보드는 발판 둘레가 전부다 조금씩 위로 올라와있는 반면 크루져보드는 발판 전체가 평평해요.

잠깐 딸아이가 타는 모습을 GIF로 찍어봤어요.
구매하고 한 3주 된  영상인데 타는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나요?
안정감과 왔다 갔다 잘하는 모습~~(왠지 뿌듯~^^) 요새 보드 타는 사람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우리가 보드가 가지고 있어서 그런 건가요?^^; 아이들에게 보드 선물은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참 안전이 중요하니보호구는 꼭 착용하시고요. 우리 딸은 덥다고 불편하다는 핑계로 자꾸 안 하네요ㅜ.ㅜ(그래도 안전은 중요하니깐요) 안전에 유의하시고요.
오늘은 어린이 크루져스케이트보드 한 달 사용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