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밤에 아이와 같이 놀기 좋은 야광팔찌 좋아요.

by HANst 2020. 5. 19.
반응형

더운 여름밤 야광팔찌로 놀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게 머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구매한 상품 야광팔찌를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8시간 지속 가능한 야광팔찌 100개가 겨우 4000원도 안 되는 가격... 당연히 택배비가 붙지만요~^^:;
택배비가 아까워 전 살 때 판매자 거 이것저것 같이 주문했어요..
 

 
 
혹 배드민턴 콕 보관함과 비슷합니다.. 콕도 들어갈 것 같아요~
 

 
 이미 공원과 바닷가에서 너무나도 많이 써버렸네요.
구매는 4월 말에 했는데 이제야 리뷰를 적어보네요.
일단 절반 정도 썼는데 불량은 딱 한 개 나왔어요.
구부리면 야광으로 변해야 하는 거 아무 변화가 없는 팔찌가 하나 나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불량도 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불량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딸아이가 이쁘다면서 오자마자 집에서 종류별로 구부려서 팔찌를 만들었네요.
색상이 6가지 종류가 있어요. 한번 할 때마다 6가지 색상을 다 달라고 하네요.
전 고급형 8시간 가는 걸 해서 그런지 왜 오래 야광이 유지돼요.
어차피 밤에 하루정도 가지고 놀 요량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친구들과 같이 야광 잘 보이시나요?
야광도 잘되고 목에도 걸고 팔에도 걸고 발에도 걸고 잘 가지고 놀아요.
저녁에 산책 갈 때도 하나씩 하고 가네요~^^;
하루용이라 저녁에 해주면 잘 때 옆에 두고 자더라고요.
전 이거 다으면 또 한 200개 구매할 생각입니다.
100개를 다 쓸려면 한 번에 인당 4~6개씩 써도 한 석 달은 쓰겠더라고요.
매일매일 쓰는 게 아니니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밖에 나가거나 어디 잠깐 바람 쐬러 가거나, 아이들 친구들 만나면
한두 개씩 선물로 줘도 좋아하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에게 꽤 괜찮은 가성비 제품~^^ 추천합니다.
네이버나 쇼핑몰에 야광팔찌 검색하시면 나오실 거예요.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이런 저렴한 가격에 좋아할 만한 야광팔찌 어떠실까요?
이상 야광팔찌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