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직접 구입한 락토핏 골드 유산균 구매 리뷰

by HANst 2020. 5. 21.
반응형

 

여러 유산균을 먹었었는데...(사실 어떤 유산균이었는지 기억이... 잘 나질 않아요.)

와이프가 이제 이것만 먹겠다고 해서 작년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어떤 유산균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작년엔 코스트코에서 처음 구매해서 스타트를 끊었죠~

 

열심히 먹고 나서 이제 다 떨어갈 때쯤 인터넷으로 골드라는 제품을 구매했을 때 와이프가 저에게

골드 왔다고 찍어준 사진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건 주황색이 락토핏 생 유산균 19라는 제품이었어요.

180포 정도 구매해서 먹고 나선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로 바꿨어요.

바꾼 이유는 락토핏 생 유산균 19는 하루 3포씩 먹으라고 설명란에 나와있어요.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는 하루 한포만 먹으면 돼요.

락토핏 생 유산균 19를 4 식구가 하루에 3포씩 먹으면 감당이 안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골드랑 19에 성분 함량도 비슷하고.. 왜 3포먹어야 하는지 잘 이해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그래서 그렇게 한포만 먹게 골드로 넘어왔어요.

 

한통에 50포씩 3통 150포를 구매했는데 사은품까지 180포로 구매했어요.

처음  골드로 주문한 건  2월 25일이었어요. 그러고 5월 18일 날 주문했으니 근 3개월을 먹었네요. 와이프랑 딸, 아들은 매

일 꼬박꼬박 챙겨 먹었는데, 전 안 챙겨 먹으니 와이프가 가끔 챙겨주더라고요....^^:

그러고 어제 도착해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

(전 쇼핑몰을 굳이 정해놓고 쓰질 않아서 그냥 이곳저곳 검색하다 그중에 최저가를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건 한통에 80포씩 들어있으니, 50포들어있던 통보다는 조금 더 크네요.

유산균을 먹으면 장에 좋다던데, 이게 확실히 좋은지 안 좋은 지는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제가 

정말 좋구나라고 선뜻 말씀을 못하겠네요.(전 매일 먹었던 것이 아니라..)

우리 와이프, 딸, 아들이 항상 건강해서 장쪽으로는 한 번도 아프거나 그런 적이 없어서

이런 것도 효과가 있었던 거겠죠? 근데 워낙 우리 애들은 튼튼하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이런 보조 식품을 먹으면 아무래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다들 그런 생각으로 먹지 않나요?(안 먹는 것보단 낫겠지...?^^;;)

(와이프가 찍으라던 유산균..... 찍고 제 입속으로~~~)

 

오늘은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솔직하게 적으려고 하는데 너무 두리뭉실하게 적은 것 같네요.

오늘도 부실한 저의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