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초등학생 신발 추천 휠라 꾸미라이트 PT 운동화 리뷰

by HANst 2020. 5. 22.
반응형

초등학생 신발 추천 휠라 꾸미라트 PT 운동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휠라 꾸미 라이트 PT운동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아이들 초, 중, 고 두루두루 휠라 운동화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 어린 적에도 휠라가 유행한 적은 있지만...
저랑은 개인적으로 어울리지 않는 아니 내가 좋아하지 않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인 휠라..(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은 생각)
하지만 어린아이들이나 여자들에 겐 참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래서 와이프도 좋아하고 아이들에게 어울릴 것 같은 휠라 꾸미 라이트 PT 운동화를 구매했어요.
잠시 리뷰하기 전에..
이미 3월에 딸아이에게 휠라 벨트 렙 운동화를 선물해 줬어요.

딸아이가 가볍고 이쁘다고 해서 그래 학교 갈 때 신으면 되겠다 하고 구매했는데...
현 지금까지 새 거 그대로 신발장에 있어요.
학교를 갈 때 신기려고 샀는데 코로나로 학교를 가지 않으니, 신발이 신발장에 모셔놓고 있네요.
딸아이 거 구매하면서 아들 것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것도 휠라 꾸미인데 이건 라이트가 없는 제품이에요. 고로 불빛은 없다!!

170을 구매했는데... 판단 미스 한 치수 더 큰 걸 사줘야 했나 봐요 너무 딱 맞아서.. 휠라가 조금 작게 나오는 것 같아요.
3월 말에 딸아이는 200, 아들은 170을 구매했지만,
이번 휠라 꾸미 라이트는 아들은 190 딸은 210으로 구매했어요.
이제 겨우 2달이 지났을 뿐인데.. 휠라 꾸미 시리즈가 작게 나온 것 같아요
다른 운동화는 다 180,200을 신는데 말이죠.

휠라 꾸미 라이트 LED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어요.
와이프랑 아이쇼핑하러 갔다가 돈 쓰고 왔네요. LED가 나와서 밤에 이쁠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고요. 벌써 신고 싶다고 하는데 조금만 더 휠라 꾸미를 신고 신기려고 나 두고 있습니다.
(아끼는 건 아니고요^^;;) 

170과 190 차이가 보이시나요? 이제 두 달 됐는데 많이 지저분해진 꾸미 운동화도 보이시나요?
아들은 원래 운동화를 사주면 얼마 못 가나 봐요.... 벌써 많이 너덜 해져 보여요.

이건 구매한 지 두 달이 됐지만 아직 개시하지 못한, 휠라 벨트 렙 운동화입니다.
한 번도 안 신어서 아직 깨끗하네요.

꾸미 라이트 LED(210)랑 벨트 렙(200) 신발 사이즈 비교샷.
둘 다 가볍습니다. 벨 트랩이 더 가볍긴 하지만요. 벨 트랩은 약간 실내화 같은 느낌도 들어요.

휠라 꾸미 라이트는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아디다스 슈퍼 스파 360의 휠라 버전인 것 같아요.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죠. 우리 아이들도 다 각 한 두세 켤레씩은 사준 것 같아요. 
나이키랑 아디다스의 키즈 운동화 디자인은 참 이쁜데... 이게 키즈라인(~160까지)이랑 주니어 라인(~220?)으로 나뉘어 
있어서 키즈라인을 넘어서면 금액대도 달라지잖아요.
휠라는 키즈나 주니어 라인 없이 금액이 같아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꾸미 시리즈도 이쁜데 라이트라서 애들한테는 더욱 장점인 것 같아요.
근데... 중요한 건 부모들이 이쁘다 해도 정작 아이들이 안 좋아할 수도 있잖아요~^^:

오늘은 휠라 꾸미 라이트 LED 리뷰를 해봤어요.
혹시 이 신발도 구매예정이시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여전히 부실한 저의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