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딸아이에게 선물한 미미월드 '얌얌펫' 리뷰

by HANst 2020. 5. 23.
반응형

미미월드 '냠냠 펫' 구매 리뷰

 

아직도 어리고 어린 딸아이는 미니어처 같은 작은 인형들을 많이 좋아해요.
특히 몰랑이를 좋아하네요. 실바니안도 있고, 코코밍도 애장품 중에 하나죠..
얼마 전 마트에 같을 때 장난감코너에서 '냠냠 펫'을 보고는 사랑에 빠졌네요.
가지고 싶다고 하던 딸아이에게 그럼 '곧 다가올 생일선물로 사줄게 하나 사고 싶은 거 골라놔'
라고 해서 골랐던게 바로 냠냠 펫 '알라'압니다 코알라에 줄임말이죠..^^:
 

 
생일이 오기 몇일전부터 하나를 주문해서 미리 숨겨 놓았죠.
늦은 밤 와이프가 포장과 함께 축하 이벤트까지 다 준비해 뒀죠.
새벽에 아빠 퇴근소리에 깬 딸아이에게 이벤트는 들켰지만, 잠결이라 다행히 선물은 못 봤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선물을 확인한 탈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엄마가 옷선물도 해줬는데, 옷은 쳐다도 안보네요..^^;;
(이게 머라고 만원이 넘는 거야!!!)
저 음료수 같은걸 입에 가져다 대면 호로록(?) 소리도 나오네요.
머 그리 특별할 건 없지만, 딸아이 눈에게 작고 너무 귀여운가 봐요.
 

0

 
아빠의 마음인지 생일 선물이라고 조그마한 인형을 선물해 주려고 하니... 조금 마음이 쓰여서
하나 더 마트 가서 사자며 딸아이와 같이 마트에 같죠. 이미 그 말과 함께 기분 헙업업!!!!
곧장 아침밥을 먹고 아들은 조용히 어린이집에 보내고 마트로 갔어요.
마트에선 정가 그대로 16,900원이네요;..
 

 
조그만 게 적당히 비싸야지... 엉?
마트에 가서 바로 장난감 코너에 가서 고른데 바로 또 다른  냠냠 펫 '엉엉 이'네요.
사서 딸아이가 결제하자마자  분해 해체를 해서 식당에서 두 인형? 같이 찍은 사진밖에 없네요.
 

 
두 선물을 받고 너무나도 행복해하는 딸아이를 보니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빠 고마워요'라는 대여섯 번은 한듯하네요.
이런 맛에 딸을 키우는 것 같네요.
알아보니 이것도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이미지제공:미미월드

 
이것들을 다 살려면.... 후... 생각을 말아야지..
딸아이에게 이 두 개로 더 이상 사지말자..라고 협박(?) 아닌 설득을 했어요.
이거 요새 유행인진 모르겠는데 티브이에선 광고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몇 번 딸아이가 가지고 노는 거 보고 있으니 우리 아이보다 어린 여자아이들은 좋아할 만한 인형일 수도  하겠더라고요.
오늘밤 딸아이 머리맡에는 이 두 인형이 고이 같이 누워 잘 것 같네요.^^
 
오늘은 '냠냠 펫'인형 리뷰를 해봤어요.
별 볼 일 없는 리뷰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