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아이와 밤에 Led플라잉 새총 불빛낙하산가지고 놀기 좋아요.

by HANst 2020. 5. 28.
반응형

Led플라잉 새총 불빛낙하산


날이 점점 더워지고, 늦게 까지 노는 날이 많아져서
아이들과 밖에서 뭐 하고 놀지 고민하다가, 싸고 가볍게 놀 수 있는
불빛 낙하 산하고 불빛 원반 헬기를 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혹시나  부서지고 잃어버려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각 10개씩 구매했어요.
딸,아들과 같이 노는 친구들에게도 선물 하나씩 해주려고요.
일단 딸아이는 몇 번 가르쳐 줬더니, 불빛 낙하산은 정말 잘 날리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택배비가 아까워서 구매를 10개씩 했는데, 와이프가 또 쓸데없이
많이도 샀다고 잔소리하네요...ㅠ.ㅠ
벌써 아들이 원반 헬기는 두 개나 부셔 먹었습니다;;
오늘 하자 말자 아직 어려서 끼우고 옆으로 제치니 잘 부서지러라고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은 없네요 ㅎㅎ

딸아이 친구에게 두 개씩 선물하고 아들이 벌써 원반 헬기 3개 불빛 낙하산 다섯 개 정도 뜯어서 해봤는데,
다행히 불량은 한 개 두 없이 불빛이 잘 나오네요. 아들은 아직 어려서 불빛 낙하산을 잘 못하네요.
아빠의 도움 없이는 잘 안되더라고요. 아빠가 날려주면 쫓아가서 떨어지기 전에 잡는 건 좋아하더라고요.
잘했다고 칭찬해주니 "또, 또" 신이 났네요 ㅎ

날이 어두워지자 마자 아이들을 데리고 집 앞에 나와서 한번 해봤어요.
위로 쏘는 건 못해도 잡는 거 잘 잡네요^^(귀여운 놈~~^^)
딸아이는 역시 몇 번 가르쳐 주니 불빛 낙하산을 아주 잘 날리더라고요.
날아오를 때 "슝~~"하는 소리와 함께 날아가더라고요.
더 멀리 날린 것도 있는데 찍은 게 이것밖에 없네요.

친구랑 같이 열심히 날리는 중~~~ 아이들을 데리고 공원이나 바닷가에 주말만 되면 자주 가는데..
불빛 낙하산 판매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하나당 삼천 원씩 판매하더라고요.
이것도 볼 때마다 사달라고 하니 아까워서 많이 구매하게 됐어요.

아들은 그래도 원반은 잘 날린답니다.
아직 어린 아들에겐 이게 나은 듯~
비싸게 돈 주고 한 번씩 사는 것보다 싸게 인터넷으로 많이 사놓고
부담 없이 노는 게 낫겠더라고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늦게 까지 밤에 있을 일도 많은데
아이들에게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좋아할 것 같아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불빛 낙하산이나, LED낙하산, 원반 헬기 치시면 나오실 거예요~
가장 처염한 최저가로 구매하길 권장드립니다~~^^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