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부자지간 커플티 뉴에라 (SHARK CAUTION)

by HANst 2020. 6. 1.
반응형

아빠와 아들 커플티 뉴에라(SHARK CAUTION)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초에 구매한 아들과 커플로 입으려고 사뒀던 뉴에라 반팔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커플로 티를 맞추고 싶어도 브랜드제품은 잘 찾기가 어렵고 있다고 해도 맘에 드는게 없어서,
구매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엔 어찌 구매하게 되었네요^^;;
항상 아들과딸하고 커플로 하고 싶은 욕심 많은 아빠입니다. 
이번엔 아들과 커플티를 샀지만, 다음엔 딸도 같이 커플티를 사보려고 합니다.


뉴에라 티셔츠의 제품명은 ?
뉴에라 공용 쿨에라 샤크 카션 반팔 티셔츠 11929584
뉴에라 키즈 12043175 SHARK CAUTION
전 뉴에라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당연히 매장보단 인터넷이 훨씬 싸겠죠~~
오늘 드디어 날도 덥고 해서  같이 입어 봤어요.

이미지는 쇼핑몰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어른이랑 아이랑 같으니 키즈용 이미지로 대체할게요^^;

밖으로 나가기 전 아들과 같이 정면 사진을 찍어 봤어요.
성인용은 공용이라 가족티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딸이 이뻐하질 않아서 이번엔 아들하고만)

아들과 같이 뒷모습도 찍어 봤어요. 뒤통수가 닮아 보이나요?
참고로 어른용 사이즈는 100 L 사이즈입니다(180cm, 74kg)
아들은 120 6-7Y이고요(110cm, 20kg) 겉감소재는 면 70%에 폴리에스터 30% 소재라고 하네요.
사이즈에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요. 뉴에라 제품을 보면 항상 MLB제품과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아들에게 "아빠랑 똑같은 거 입었네"라고 웃으며 말하니
아들이 신나서 '똑같네 똑같네'라고 얘기해면서 같이 좋아해 주네요~^^

아들과 밖에서 와이프가 한 장 찍어 주네요. 아들과 커플티로 잘 어울리나요?
아웃렛이나 백화점 가면 아들이나 딸과 커플로 할 신발이나 옷 같은 거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아이들과 커플티로 뉴에라 제품으로 한번 고민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