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가족&연인 커플템(NIKE 줌윈플러6,NEW BARANCE X전황일)

by HANst 2020. 6. 3.
반응형

가족&연인 커플템(NIKE 줌윈플러6, NEW BARANCE X전황일)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랑 얼마전 맞춰었던 뉴발란스 커플티랑 나이키신발을 오늘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뉴발란스 x전황일 콜라보 티셔츠예요.

 

 

백화점 구경 중 와이프가 요거 이쁘네 하고 꽂히곤 사자고 해서 구매한 게 전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뉴발란스는 정책상 거의 할인이 들어가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이 잘 안 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매를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혹시 싸게 사는 법 아시는 분?) 그래서 전 백화점에서 10% 쿠폰 할인 써서 구매했습니다^^;

그러곤 와이프는 이 티셔츠를 구매했고요. 바로 구매하진 못했어요.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 티셔츠는 재고가 있었는데, 
와이프 뉴발란스 x전황일 콜라보 티셔츠가 인기가 많은지 전국적으로 매진이어서,
곧 입고된다고 해서 예약하고 일주일 뒤에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가족티로 구매하고 싶어 하더라고요. 일단 아이들과도 커플로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들 제품도 제로퍼제로라는 티셔츠인데 맘에 드는 티셔츠는 색상과 사이즈가 없어서
언제 구매하게 될지 모르고 우리 거만 구매하게 됐네요.

나이 먹어서 커플로 입으려니... 흠흠.. 잠깐 데이트하러 나갈 때 연애하는 기분으로 커플템으로 입고 나갔어요.
와이프는 아직도 가족티나 커플티를 좋아합니다. 저 그렇게 싫어하진 않고요^^:;(언제나 사진 찍는 건 쑥스럽네요.)

옷이 이쁜데 역시 사진을 못 찍어서 그 느낌이 전혀 나질 않네요.
찍어줄 사람이 없으니, 대충 찍어봤어요 ㅎㅎ;;
그리고 나선 또 한 번 더 커플템을 맞춘 게 나이트 줌 원플로 6 신발입니다.

이미지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보곤 이쁘다고 너꺼사라고 했더니, 자기꺼두 사 라고 해서 두 개 구매했어요.
무난하게 신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신어보니 편하기도 하더라고요.

사이즈 280cm, 240cm입니다. 색상이 이쁜데 사진에는 좀 찍찍하게 나왔네요. 신발은 역시 나이키죠~^^

밖에서 역시 한번 찍어 봤어요. 밖에서 찍은니 나름 신발이 좀 이쁘게 나왔네요?(나만 그런 생각?)
어쩌다 보니 청바지도 커플템이네요;;결혼 10년 차에 커플룩이라니..ㅎㅎ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