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비말마스크 구매포기 '일회용마스크' 구매리뷰

by HANst 2020. 6. 7.
반응형

며칠 전 비말 마스크 판매가 웰킵스 몰에서 판매하였죠.
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해서 저 또한 구매하려고 했는데.. 금방 포기했어요.
도저히 구매할수가 없겠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그냥 일반 일회용 마스크를 일단 구매했습니다.

4인 가족이다 보니, 마스크 구매 비용도 꽤나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국내산도 있지만, 이번엔 그냥 저렴하게 중국산으로 구매해 봤어요.
언제쯤 코로나가 끝나고 저렴하게 마스크를 구매할 날이 언제쯤 올까 
그런 날이 오기나 할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1인 1개씩만 구매 가능해서 두 군데에서 하나씩 구매했어요.
어떤 것이 좋은지 몰라 일단 상품평이 많은 것들로 구매했어요.
항상 쇼핑몰은 랜덤으로 어느 곳 하나 꼭 집어서 구매하진 않아요^^;
쿠팡의 장점은 너무나도 빠른 배송이죠.
국내 쇼핑몰이 다 빠르긴 하지만 쿠팡이 그중에 선 탑이죠^^
하루 만에 도착해서 와이프가 이미 다 뜯고 정리해 놨네요;;;;
와이프의 정리 본능은...(수납 자격증 있는 여자입니다^^)

 

위에 검은색 박스는 10개 묶음으로 포장돼 있고요. 파란색 박스는 50개 한 번에 포장되어서 왔어요. 사진으로 보이시죠^^?

혹시 차이가 보이시나요?
우측 편에는 검은색 박스인데, 마스크이고 좌측은 파란색 박스 마스크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파란색박스 마스크는 확실히 얇아요. 
저렴한 느낌이에요. 그에 반해 검은색 박스 마스크는 좀 국산 같은 살짝 두꺼운 느낌입니다. 
사진으로 비교가 되나 잘 모르겠네요.

순서대로 KF80, 파란색 박스 마스크, KF90입니다.
확실히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KF마스크는 와이프나 나나 더워서 이제 쓰는 게 힘들더라고요.
아이 들 거는 아직 KF마스크가 구매한 게 있어서 좀 남아 있는데,
걱정입니다. 더 더워지는 날씨에... 덴탈 마스크를 구매하긴 해야 하는데,
비말 마스크도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가 너무 어렵네요.
안 쓰는 것보단 그래도 낫지 싶어서 구매한 일회용 마스크인데,
아마 둘 중에는 검은 박스 마스크가 확실히 나은 것 같아요.(그래도 둘 다 중국산..)
빨리 가격도 좀 안정화되고, 마스크 좀 편히 샀으면 좋겠네요.
비말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을 때 까진 일단 예비용으로 써야겠어요.
혹시 중국산 마스크를 구매하실 분들은 조금이나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