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이케아]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 리뷰 -soso

by HANst 2020. 6. 17.
반응형

이케아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이케아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노트북을 구매하고 나니 이것저것 필요하겠다 싶은게 좀 있네요.
처음에는 노트북 파우치,마우스,마우스패드등등 이번엔 침대에서 할 노트북 테이블이 필요한 것 같아서
마침 구매하려던 참에 이케아에서 노트북 테이블을 판매하길래 구매해 가지고 왔어요.
인터넷에 판매하는 여러 제품들과 비슷하게 다리 부분을 접었다가 펼쳤다가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제가 구매한 이케아표 노트북테이블은 전체가 플라스틱이라 많이 가벼워요.

비닐 뜯기 전 한번 찍어 봤어요. 저 위쪽에 홈파진 데는 탭 같은 걸 올려놓고 쓸 수 있도록 돼있어요.,

이렇게 말이죠? 너무 작아서 탭같이 안보이시나요? 갤럽시탭 A 7.0입니다. 
올려놓고 사진 찍으니 많이 작아 보이네요.;;얼핏 휴대폰 같아 보여요^^:
노트북 테이블의 가로세로 사이즈는 540X350 정도 돼요. 안쪽사이즈는 490x310 정도 됩니다.

제 노트북이 14인치인데 충분히 불편함 없이 쓸 수 있게 더라고요.
다리를 접었다 뺐다 할 수도 있고 플라스틱이지만 꽤 짱짱하기도 하고요.

제 노트북과 마우스를 같이 올려봐서 써도 충분한 공간이 나오더라고요.
아마 15인치는 조금 타이트할 수도 있겠다 싶긴 해요. 그래도 게임 같은 걸 하지 않는 이상 문제없을 듯싶어요.
마우스패드를 크고 두꺼울걸  구매해서 테이블에 자리 비중을 많이 차지하네요^^:(다이소표 3000원)
그래도 쓰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침대 위에서도 한번 찍어봤어요.
노트북 테이블이 없으니 어디 놓고 쓰기 성가셨는데, 누워서도 해보고 그냥 허벅지에 올려놓고 써보기 했어요.
잠깐 아이들 테이블에 놓고 쓰고 했는데, 부피가 커서 그런지 들고 왔다 갔다 하기 불편했어요.
이건 플라스틱이라 가벼워서~들고 다니기 부담이 없어요.
플라스틱이지만 나름 짱짱해서 쉽게 부서지거나 그럴 것 같진 않아요.
노트북 용도로 샀지만, 딸아이가 슬라임(?) 그림 그릴 때 맘에 든다고 자꾸 탐을 내긴 하지만요..^^;
한번 이케아 가시는 분은 이런 노트북 테이블도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