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고속충전기 Baseus GaN 65W 구매 리뷰

by HANst 2020. 6. 19.
반응형

고속충전기 Baseus GaN 65W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속 충전기 Baseus GaN 65W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노트북을 사면서 자꾸 이것저것을 사게 되네요.ㅠ_ㅠ
코로나로 인해 언제 여행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미리 여행 대비를 위해
노트북 충전과 휴대폰 충전을 하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작년쯤 가끔 이용하는 쇼핑몰 Qoo10에서 쇼핑하면서 알게 된 QuuBe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여긴 비트코인처럼 코인을 충전해야지 구매가  가능해서 작년에 충전한 코인으로 물건 몇 개 사고
남아 있는 코인을 계속 가지고 있다가  이번에 Baseus GaN 65W 코인으로 구매했어요.
아마 금액은 여기가 조금 비싸거나 그럴 것 같아요. 어차피 쓸 수 있는 코인이라 그냥 구매했거든요^^;;
저번부터 Baseus GaN 65W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구매한 노트북이 PD충전을 지원하니깐 구매해서 써보자라고 생각했거든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여기도 해외직구 사이트라 배송이 조금 길어요. 
그래도 직구 사이트 치고 빠른 편이라 ^^ 잊고 있으면 어느새 와있습니다~
Baseus GaN 65W랑 같이 벽에 붙여서 선정리 할 수 사이트에 명칭은 '케이블 자가 흡수 납기 증정'이라고 돼있네요.

저 긴 거를 뒤면에 있는 스티커를 떼서 벽에 붙여서 모양 있는 동그란 거 중간을 열면 선을 안에 넣어서 정리
할 수 있는 거예요. 설명이 어렵나요.^^; 저 동그란 건 자석이라 긴 거에 붙이면 짱짱하게 붙어요.
(내가 설명해 놓고 무슨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네^^;;) 여하튼 쉽게 얘기해서 선 정리하는 거네요.

아 사진을 보면 이해가 되시나요^^:;박스를 뜯으면 Baseus GaN 65W랑 같이 설명서가 있네요. 머 다른 건 없네요.

뒷쪽&앞쪽

USB, C타입 쪽은 사진에는 저렇게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요

제품 사양

무게 : 120g
크기 : 75*36*32mm
전격 :100~240V, 50~60Hz, 1.5a

 

처음 잡아본 느낌은 오 이게 생각보다 묵직한데? 일반 충전기랑은 무게 차이가 꽤 나요.
그렇게 막 무거운 건 아니고요^^ 코드는 유럽형과 중국형이 있는데 저는 중국형 코드로 신청했습니다.
유럽형 코드로 신청하면 유럽형 코드도 돼지코인데 
우리나라 표준규격보다 작아서 꽂으면 헐거워서 혹시나 스파크가 나거나 화재 위험 있을까 싶어서
전 일반 돼지코를 들고 다닐 생각으로 중국형 코드로 구매했어요.

또 다른 장점은 이렇게 중국형 코드는 플러그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C TO C 선이 필요해서 이건 미리 노트북 구매할 때 구매했어요.

슈퍼젠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11번가에서 멤버십 할인할 때 샀어요.
저가로 몇 번 구매한  C타입 케이블 선하고는  좀 다른 더라고요. 선 굵기도 짱짱하니 좋아 보이더라고요.
저도 C TO C 케이블은 처음 구매해 봤어요. Baseus GaN 65W이 구매를 좀 늦게 해서 예전에 구매한 집에 있는 충전기로 C TO C 선을 테스트해 봤어요. 너저분하게 이것저것 충전하는 중......

이거 역시 제 노트북 S10 5G 살 때 그때 50% 행사해서 구매한 무선충전기 겸 다중 충전기인데
여기에도 C 충전하는 게 있어서 슈 퍼젠 C TO C을 충전했는데,
이건 그냥 일반 고속 충전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여러 개 충전할 때 좋아요.
이야기가 딴 데로 샜네요..;;;;

다시 돌아와서...이렇게 C TO C 선하고 Baseus GaN 65W 그리고 돼지코 이렇게 조합을 됐네요.
테스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제가 노트북 충전을 미리 다 해놔서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네요.


 포트별  출력 차이

USB-C1: 65W max /USB-C2: 30W max /USB-A: 30W max
USB-C1+USB-C2: 45W+18W(63W)
USB-C1+UBS-A: 45W+18W(63W)
USB-C2+USB-A: 15W max
USB-C1+USB-C2+USB-A: 45W+15W(60W max)

Baseus GaN 65W 케이블                          /                    노트북 충전기

이제 여행 갈 때 노트북 충전기는 필요 없이  Baseus GaN 65W 하나면 충분할 것 같아요.
테스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노트북 충전기나  Baseus GaN 65W 충전 출력이 같아서 똑같더라고요^^;;
휴대폰으로 테스트를 잠깐 해봤어요.

 Baseus GaN 65W 충전                                                                                                   삼성 정품 충전기

테스트를 잠깐 해봤지만, 34% 남았을 때 
Baseus GaN 65W중천 기를 꽃의 56분 후 충전 완료 알림이 표시돼 있고
삼성 정품 충전기를 꽃의 1시간 43분 충전 완료 알림이 나오더라고요.
확실히 출력이 세서 충전 시간이 많이 단축되네요.
요 좋은 제품을 이제 자주 사용해야겠어요.
최근 구매한 제품 중 가장 유용하게 쓸 제품인 것 같아요.
혹시 PD충전이나 빠른 고속 충전을 원하시면 하나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