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세탁기 클리너 독일산 닥터베크만 구매리뷰

by HANst 2020. 6. 25.
반응형

세탁기 클리너 독일산 닥터베크만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구매한 닥터 베크만 세탁기 클리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 사실 용도를 몰랐는데, 와이프가 세탁기 청소하는 클리너 라고 하더라고요.
그림을 보니 드럼용인 것 같아서 '드럼용 아니야?'라고 물으니 공용으로 써도 된다고 하네요.
한번 세탁할때 한통 다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는 6통을 구매했어요.

"MADE ON GERMANY"라는 문구가 딱 보이네요. 용량은 250ml입니다.
아담하니 작은 클리너입니다^^ 와이프가 바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저희 집 세탁기입니다. 와이프는 결혼할 때부터 드럼 사기 싫다며, 통돌이를 샀었는데,
이번에 결혼 10년 차가 되면서 세탁기도 조금 상태가 이상해서 구매하러 갔는데,
역시 통돌이(액티브 워시)를 구매하더라고요.
그때 냉장고랑 같이 구매했는데. 추천했던 제품이 비스코프(?) 냉장고랑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 드럼 세탁기를 추천해 줬는데,
와이프가 전 기본이 좋다면, 그냥 무난한 디자인의 냉장고랑 통돌이(액티브 워시) 모델로 구매했죠~~~
빨래 돌리면서도 가볍게 위에서 세탁하면서 또 넣을 수 있는 그런 제품인 걸로 아는데요.
거기 직원이 경상도 사투리로 그러더라고요. 젊으신 것 같은데 고르시는 것들은  '나~만 사람~'(나이 많은 사람)
들 걸루 고른다고요^^;;  순간 웃겨서 ㅎㅎ 기억에 남네요.

사진 찍으려고 일단 한번 부어봅니다..^^ 정량에 맞게 부었다면 액체세제 넣는 곳에 부어 주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곤 무세제 통세척으로 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드럼세탁 기능도 저런 기능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러고 한 1시간 혼자 열심히 돌아가더라고요.

열심히 돌아가는 중.... 저두 리뷰도 보고 했는데 엄청 때 구정물(?)이 나온다고 하던데(..
와이프는 한 달에 한 번씩 한다고 하니.. 별로 모르겠더라고요..
(수납정리 자격증 있는 요자) 청소 열심히 하는 와이프라 그런지 청소도
이런 것도 자주자주 해주네요;;원래 한 두세 달에 한 번씩 한다던데...

그래도 청소하고 나니 먼가 더 깨끗해 보입니다^^;;

큰 통돌이 옆에 있는 아기사랑 세탁기도 같이 돌려 봅니다.
와이프가 이 제품을 굿 추천해 주더라고요.
혹시 세탁기 청소 클리너 찾으신다면 한번 참조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별 볼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