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여름철 휴대용 목걸이형 선풍기 구매 리뷰

by HANst 2020. 6. 28.
반응형

휴대용 목걸이형 선풍기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오늘은 목걸이형 미니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큰딸이 학교에 가기 시작하면서 많이 더워 하더라구요.
학교에서 에어컨을 트는데도 덥다고 하더라고요.(땀도 많이 흘리고 워낙 더운걸 못 참는 성격이라..)
다이소에서 5천 원짜리 미니 선풍기를 사줬는데, 한 일주일 만에 망가트려서 알리에서 검색 후 구매했습니다.

 

알리 배송이 빨라졌다고 하는데 주문을 20일 날 했는데 딱 일주일 27일 날 도착 했어요.
알리에서 배송 받은 것중에 가장 빨리 받은것 같아요. 이젠 알비 배송 맘에 듭니다
그러나 다 그런 건 아닌 것 같아요.
다른 물건도 구매했는데 이건만 일주일 만에 오고 아직 출발도 안 하겠도 있어요^^;
국내에서도 판매해던데, 국내보다는 알리에서 구매하는 게 조금 더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국내에서는 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알리에서 행사할 때 샀어요
위에 금액은 배송비가 표시 안돼있어서 배송비가 조금 나와요^^;
그래도 개당 만원 안 되게 구매했어요.

박스 모양은 똑같네요 색깔은 다 다른데.. 받는 순간 이거 뭐지..? 했네요^^;

작년까지만 해두 핸드 선풍기가 많이 들고 다녔는데, 요 휴대용 목걸이형 선풍기는 디자인부터가 맘에 듭니다. 흰색은 와이프 주황은 딸 녹색은 아들 다행히 크게 싸우지 않고, 제 생각대로 다들 좋아하면서 가지고 갔네요^^
저는 집에 남아도는 휴대용 핸드 선풍기로~하기로 했고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충전시켜 주는 센스~~ 오늘도 역시나 많이 더운 날씨였어요. 

뒤쪽에 보시면 거치할 수 있게 돼있어요. 목걸이형 선풍기인데 바보같이 바람이 앞에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위에서 나오는 거더라고요^^:;(안 써봐서..)

요 구멍에서 바람이 숑숑 나옵니다. 한번 누르면 약 한 번 더 중 한번더 강 
생각보다 딸아이와 와이프가 시원하다 하더라고요^^
일단 전 디자인부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내 건 없지만~~

필요 없고 의미 없지만 설명서도 한번 찍어 봅니다. 사진만 찍고 쳐다보지도 않았네요~~^^:

한창 많은 들고 다녔던 루메나 N9 핸드선풍기랑 사이즈 비교 해봤어요. 크기가 아담하네요.
루메나 N9 선풍기도 두대 루메나 STAND선풍기도 세대나 있는데 더는 선풍기 욕심을 버려야 하는데...

한 명씩 목에 걸어놓고 찍어봅니다. 아이들이 쓰기에는 크기는 크게 부담 없고, 성인이 해두 괜찮은 것 같아요. 혹시 이런 목걸이 넥밴드 선풍기 구매하실 분들은 이런 제품도 한번 구매 고려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