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구매한 무선조종 '모션RC카' 리뷰

by HANst 2020. 7. 3.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무선조종 '모션 RC카'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웠다가, 많은 비가 내렸다가 점점 여름임을 알게 해 주네요.
오늘은 아들에게 줄 장난감으로 모션 RC카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알리에서 현대카드 20달러 행사가 있어서,
이참에 아들이랑 딸 선물 해주려고 고를 다가 모선 RC카가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일단 모션옵션이 들어가서 금액적으론 조금 비싸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이것 또한 며칠 전 올렸던 넥밴드 목걸이형 선풍기랑 같이 20일 날 주문했어요.
7월 1일 받았으니 10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작년 11월쯤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RC카를 하나 선물해 줬는데,
한 달 전쯤 부셔 먹었네요.(아들아 좀 살살 가지고 놀아...ㅠ.ㅠ)

언덕에도 잘 올라가고 속도도 그렇게 빠르지 않아서,
어린 아들이 가지고 놀기 좋았는데, 부품을 부셔서 한번 알리에서 부품 재구매도 했서 고치기도 했는데,
지금은 버렸네요^^;(우리 아들 장난감 유효기간 6개월...)
 

알리에서 온 박스 알리는 역시 노박스이죠. 이 박스 안에 자동차가 그냥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툭 나오네요.(NO BOX이지만 너무하다...)
다행히 망가진 거 없이 잘 작동은 되더라고요. 일단 바로 조립을 해봅니다.

바퀴를 꽂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바퀴를 넣고 십자드라이버로 조여줘야 하더라고요.
그냥은 바퀴가 고정이 안됩니다.

크기 비교샷인데 혹시 가늠이 되시나요?
저 포클레인이나 보트가 그리 작은 크기는 아닌데  이 RC카는 크네요.

늦게 온 탓에 그날 못해서.. 아침에 어린이집 데려다주면서 
한번 해보라고 했는데,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아직 어려서 모션 RC는 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 한 번은 시도는 해봐야겠죠?
(이거 잠깐 제가 해봤는데 생각보다 조종이 어려운 것 같아요^^;)

어린이집 다녀오자마자 RC카 삼매경에 빠진 아들  이건 오래오래 가지고 놀아야 할 텐데 말이에요^^;

다음날 아들이 모션으로 해보는 중.. 이건 제가 해도 어렵더라고요.
어떻게 해야 할지 내 손이 이상한 건지 이 RC카가 말을 안 듣는 건지..^^:; 그래도 머가 그리 좋은지 신나 있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모션 RC카 어떠실까요? 아들선물로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