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메탈티 화이트 골드 UN-A1690 구매리뷰

by HANst 2020. 7. 6.
반응형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메탈티 화이트 골드 UN-A1690

안녕하세요 장마로 인해서 맑았다가 비가 왔다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유닉스 메탈 티 화이트 골드 헤어드라이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전에도 적었듯이 전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 쿠팡 등등 다 두루두루 이용합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와이프가 수영장을 다니는데, 
아직 코로나로 인해 공용 비품은 전혀 비치를 하지 않아서,
면봉이나, 휴지, 드라이기 등등 다 개인이 가지고 와야 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드라이기를 가지고 갈려다 보니, 주둥이가 길어서 크다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여행용으로 샀던 휴대용 유닉스 헤어 드라이기를 들고 가니,
머리 말리는데 30분 걸리겠다며, 이건 도저히 못쓰겠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가 쓰는 다이슨 에어 랩이 있는데, 이건 들고 다니기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싸고 부담 없이 수영장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찾다가,
쿠팡에서 유닉스 메탈 티 화이트 골드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차이슨 드라이기를 살려고 했는데, 이것도 이제 인기가 시들한 건지
아니면 비슷한 가격의 제품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리뷰도 별로고, 구매 욕구가 안 생기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여러 드라이기 제품이 있었는데, 유닉스는 그래도 조금 들어봤던 회사고 쿠팡에서 제일 잘 팔리는 제품이라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중에서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더 이뻐서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기존에 쓰던 드라이기 하나가 고장 나서 버려서 드라이기에서 유명한 JMW 드라이기를 살려고 했는데,
이 드라이기를 구매한 이후로 조금 뒤로 미뤄야 할 것 같아요^^ 쿠팡의 좋은 점은 배송이 엄청 빠른 장점이 있죠.
3일 밤 11시에 주문했는데, 4일 오후 2시에 오는 클래스....(대박...) 쿠팡을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은 아니지만,
정말 로켓 배송은 매력적입니다.

박스 포장과 제품 이미지입니다. 가격 대비 생각보다 저렴한 느낌은 나질 않습니다. 오히려 기대 이상이네요^^

화이트 골드라 그런지 색깔도 맘에 듭니다. 파워는 1700W라 부족함은 없을 것 같아요.
유닉스라 A/S도 문제없을 것이고 제조일자는 20년 3월입니다. 부피도 그리 크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이 없어요.

드라이기 송풍구 입구 쪽도 한번 찍어 봤어요. 잘은 모르지만 코일로 덮여 있네요.

굳이 볼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설명서도 한번 찍어봅니다. 이번에는 다이슨 에어 랩과 비교샷을 보여 드릴게요.

다이슨 에어 랩이 더 작아 보이네요.. 유닉스 메탈 티 드라이기도 큰 편이 아닌데 말이죠^^
바람 세기도 한번 보여 드릴게요. 감긴 머리는 아니지만 아들 머리카락을 한번 찍어 봤어요.

소음과 바람 세기가 느껴지시나요? 일단 부담 없는 가격에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혹시 저렴하고 괜찮은 드라이기 찾으신다면 이 제품도 구매해 볼 만한 것 같아요.
광고는 아니고요.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 리뷰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