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달 수익공개해볼께요.

by HANst 2020. 7. 8.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달 수익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 개설은 몇 년 됐지만,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4월부터 시작했습니다.
벌써 3개월이 다됐네요.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시작했어요.
티스토리는 일상 블로그라면 네이버 블로그는 전혀 다른 내용입니다. 완전!^^;
한번 블로그를 그냥 열심히 꾸준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조금씩 지쳐 가는 건 사실입니다^^;
한 개도 어려운데 두 개를 하려고 하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나름 꾸준히 적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적어보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달 수익 공개해 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왜 애드센스는 안 하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하느냐?  둘다 해보고 싶었거든요.
아직 애드센스는 거의 수익이 없습니다. 아 애드포스트도 마찬가지 이긴 하지만요~~^^
애드센스는 수익이 좀 커지면 그때 한번 공개해볼까 해요. 6월 5일 진짜 딱 두 달 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났지만,
수익이나 방문자수가 아직 너무나 부족하네요.

지금은 7월이지만, 한 달에 한 번씩 전전달 수익을 한번 꾸준히 공개해 볼까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티스토리랑 4월에 같이 시작해서 애드포스트 승인은 한 달 만에 났어요.
첫 블로그의 시작이라 애드포스트 승인에 기분이 좋더라고요^^

5월 4일부터 수익이 '9'원 들어오면서 조금씩 돈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아직 수익은 너무나도 부족하지만, 나름 열 시 미 하고 있답니다.
티스토리는 아직도 방문자가 100명 내외이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5월 초에는 300~400명에서 5월 중순부터는
700~800명은 꾸준히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이건 조회수가 아니고 노출수입니다. 저의 5월 최종 수익은 

 

 

 

13,908원입니다.

치킨값 정도 나오네요^^;
애드센스보다 애드포스트는 돈이 너무 안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둘 다 수익이 크지 않은 편입니다.
혹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참조하시라고 한번 올려 봅니다^^;
열심히 꾸준히 하다 보면 조금 나은 수익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자 누군 수익형 블로그를 해야 한다. 돈이 된다고 하지만,
전 큰 욕심 없이 해보려고요. 그래도 지금 블로그 두 개 운영하는 것도 나름 큰 욕심 내 거랍니다^^;
저처럼 초보 블로그 분들은 힘내세요~^^
또 한 번 기회 되면 6월 수익도 한번 공개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