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국민 물티슈 브라운 러브 빌리프&휴대용 물티슈 구매 후기

by HANst 2020. 7. 18.
반응형

국민 물티슈 브라운 러브  빌리프&휴대용 물티슈

안녕하세요.
요 근래 비가 많이 내리네요 맑았던날이 별로 없었을정도로 날씨가 안좋네요.
두달전에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랑  마마랩 물티슈 비교 리뷰를 적었었는데요..

 

직접구매한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 리뷰

오늘은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를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물티슈를 대체적으로 주문과 함께 하루 이틀이면 배송이 되더라구요. 이번엔 처음으로 사본 릴리유 퓨어 핑크 물티슈에요. 어릴때

plzloveis.tistory.com

마침 휴대용 물티슈가 떨어져서 물티슈 구매할것을 찾다가..(꼭 한 회사만 고집하지 않습니다^^:;)
브라운 러브 빌리프 휴대용12팩 2박스랑 본품 20팩 1박스 구매 했어요.

브라운은 예전부터 유명한?인기가 많은 물티슈로 알고 있어요.
오랜만엔 행사도 하고 해서 브라운 물티슈로 구매 했어요.

물티슈 배송은 항상 빠르네요.^^
휴대용은 아직 마마랩 휴대용 물티슈가 남아있어서 그거랑 브라운 물티슈랑 비교 해봤어요.

마마랩 휴대용 물티슈는 캡형이 아니고 브라운 휴대용 물티슈는 캡형입니다.
브라운 러브  빌리프는 평량이 70g으로 두툼합니다.(본품역시 평량 70g)
마마랩 휴대용 물티슈는 평량 62g입니다.
두 물티슈도 한번 비교 해봤어요.

왼쪽에 있는것이 브라운 러브  빌리프 휴대용 물티슈입니다.
오른쪽은 마마랩 휴대용 물티슈 이구요.
평량은 60g만 돼도 두툼해서 사진으로는 크게 차이가 없어요.
실질적으로도 그리 큰 차이가 없네요.
다만 브라운 러브  빌리프 물티슈가 사이즈가 조금 더 큽니다.
이번엔 브라운 러브  빌리프 본품이랑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비교 해봤어요.

브라운 러브  빌리프 본품 평량 72g 이지만,릴리유 퓨어핑크 아기 물티슈는 평량 45g으로 얇아요.
유한킴빌리 물티슈는 개인적으론 안좋아해요.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 물티슈가 유한킴빌리 물티슈 인줄 알았으면
구매를 하지 않았을 텐데, 이번에 구매해서 썼는데, 와이프가 다신 사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얇고 재질 자체가 다른 물티슈랑은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어디까지나 와이프랑저랑은 안맞는 물티슈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분명 좋아하실분들고 계실겁니다.어찌됐건 이 둘도 한번 비교 해봤어요.

브라운 러브  빌리프 본품이 확실히 엠보싱이 더 들어가있고 두꺼운게 느껴지시나요?
둘째가 6살이니, 이제 예전보다는 물티슈가 덜 쓰게 되긴 하지만,
요샌 아이들이 더 많이 쓰더라구요.^^:;
브라운 물티슈는 주변 평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쓰더라구요.
저 역시 와이프가 예전에 써서 좋은 제품인걸 알고 있구요.
역시 브라운이 브라운스럽네요^^;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브라운이 아닌 다른 제품을 구매할수도 있겠지만,
브라운 제품 역시 좋은 물티슈 인것 같아요.
역시 추천할만 합니다.
오늘도 별 볼일 없는 리뷰 봐주셔 감사합니다.
물티슈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