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어린이 불소 조르단치약 구매 후기

by HANst 2020. 7. 22.
반응형

어린이 불소 조르단치약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구매한 조르단치약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항상 페리오 키즈 치약 카봇?신비아파트? 치약만 쓰다가,
여기저기 추천받아서  엄마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는 '조르단치약'을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이거 좋다며, 아이들도 좋아한다며, 적극 추천하더라고요.

어디 쇼핑몰인지 모르겠지만, (^^?) 8개를 구매했어요.
조르단 치약은 특이하게 치약 뚜껑이 우주선모양이랑 꽃모양(?) 이렇게 돼있어요.
색깔도 다양하게 있고요. 
향은 포도향과 사과향이 있는데 각각 4개씩 구매했어요.
아이들에게 양치를 시켜본 결과 거부반응이 없네요. 아들은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치약이 이상하다고 그러는데
일단 조르단 치약은 합격입니다.^^

적합한 불소치약 함유와 계면활성제 무첨가.
전 계면활성제는 샴푸에만 들어가는 건줄 알았는데, 치약에도 들어가는건 처음 알았네요.
첫째 딸은 크게 충치문제로 치과에 간 적이 없어서 조금 걱정을 안 했습니다.
둘째가 어릴 때 앞으로 넘어져서 앞니가 조금 깨져서 혹시나 뽑아야 될까 싶었는데,
치과의사가 좀 더 지켜보자 했었는데, 다행히 뽑진 않아도 되겠다 했어요.
그래서 둘째 걱정에 조금 치약에 와이프가 민감하긴 합니다.
그래도 아무리 좋은 치약을 써도 양치를 자주 안 해주면 이빨이 썩는 건 당연한 거니깐요.^^

택배 와서 포장지를 뜯으니, 아이들이 과자 인지 몰려듭니다.
와이프는 항상 구매하면 박스를 뜯어서 보관하는 습관이 있어서 이번에도 다 포장박스를 뜯었어요.
여러 가지 색상이 귀엽네요.
9살, 6살이지만 어릴 때부터 자기가 치카하는 습관이 들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안 한다고 자꾸 해주면 더 게을러서 안 하는 것 같더라고요.
와이프랑 같이 치카는 혼자 하도록 어릴 때부터 해줘서 혼자서도 잘해요. 그래도 항상 마무리는 해줍니다~
혹시나 귀찮아서 대충 할 수도 있으니~^^

뒤에도 한번 찍어 봅니다. 별내용은 없네요.^^:; 일단 눈 아픈 영어는 패스~~

콩알만큼 짜야한다고 나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많이 짜버렸네요..
사실 설명서도 읽어보지도 않고 그냥 아이들에게 짜서 해보라고 시켰네요.
그래도 치카는 해야겠죠?

혼자서도 잘하는 우리 아이들.


어릴 때 이빨들이 붙어있지 않고 이빨사이가 띄어져 있어야 영구치가 이쁘게 난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딸은 어릴 때 이빨 사이가 많이 띄어져 있어서 제 생각에는 이쁘게 나고 있는 것 같아요.
반면 아들은 이빨 사이가 너무 촘촘해서 나중에 영구치 나올 때 꽤나 고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영상을 보니 아들이 조금 오버해서 치카를 하긴 하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거부반응이 없어서 좋아요.
혹시 더 좋은 치약이 있거나 아이들 치약 구매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