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아이 장난감 무선조종 배틀 탱크 1:14 에이브람스 구매 리뷰

by HANst 2020. 7. 23.
반응형

아이 장난감 무선조종  배틀 탱크 1:14  에이브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이 좋아하는 탱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지고 있어도 가지고 싶은 게 RC 무선조종 장난감인 것 같아요.
마트 나다 소. 문방구 등을 가면 어떻게라도 한 개 살려고 애교 부리는 아들 때문에 힘이 드네요.
분명 얼마 전 알리에서 모션 RC 조종 카를 사줬는데도, 탱크를 보니,
또 가지고 싶은가 봐요.
이젠 로봇보단 무조건 조정하는 장난감이 좋은가 봐요.
어쩔 수 없이 또 아들 애교에....(아빠 월급은 무한정이 아니란다...)

쇼핑몰 이미지를 가지고 왔어요. 일단 크기는 작은 편이 아니에요. 

알리에서 구매했던 모션 RC카랑 크기를 비교해 봤어요.
조금 작긴 하지만, 워낙 모션 RC카가 큰 크기라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탱크 1:14)


 

알리에서 구매한 모션RC카 리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웠다가, 많은 비가 내렸다가 점점 여름임을 알게 해주네요. 오늘은 아들에게 줄 장난감으로 모션RC카리뷰를 해볼려구합니다. 얼마전 알리에서 현대카드20달러 행사가 있어�

plzloveis.tistory.com

혹시 모션 RC카가 궁금하시다면 이 리뷰를 참조 부탁드릴게요^^


오자마자 사진도 찍기 전에 탱크를 뽑아 버리는 급한 아들...

리모컨을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어요.
조종 조이스틱이 흡사 플스 조이스틱 같이 생겼어요.
앞뒤, 좌우, 위에 R1.L1? 부분을 누르시면 탱크 포만 움직여요.
그리고 대표 쏘는 버튼이랑 총처럼 쏘는 버튼이 있고요.
아마 만져보시면 누구나 그냥 쉽게 하실 수 있어요.^^
며칠 되지 않았지만, 벌써 알리 장난감이 후순위로 밀려났네요.
(다이소에서 산 허접한 RC카 5000원짜리랑 알리에서 구매한 모션 RC카는.....)

배터리도 한번 찍어 봤어요.
보통 RC 장난감은 7.2V 쓰는 것 같은데 이 제품은 6V로 쓰네요.
집에 있는 RC장난감은 다 7.2v이더라고요.
그리고 USB 충전기도 같이 동봉돼 있어요.
USB 충전기를 찍는다는 걸 깜빡했네요.~^^
그리고 군인 상반신이 하나 들어가 있어서 벙커 쪽에 사람을 끼울 수도 있어요.

뜯자마자 작동하고 싶어서 전원 버튼을 키는 아들..
빨리 가지고 놀고 싶어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아들에게 배터리 충전하고 가지고 놀자며 설득시킵니다..... 하..

옆모습도 한번 찍어봤어요.
나름 조잡하지 않고 괜찮은 퀄리티네요.
그리고 이 제품이 대포를 쏠 때 탱크 전체가 흔들리네요.
요건 조금 신기하네요.
잠깐이나마 아들이 가지고 노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장난감을 잘 사 주는 아빠는 역시 아들에게 최고의 아빠가 되네요.^^
혹시 탱크 장난감 보신다면 이 제품도 구매해 볼 만한 것 같아요.
오늘도 별 볼 일 없는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