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코카콜라 1L병(1982?) 코카콜라 유리잔

by HANst 2020. 4. 4.
반응형

1980~85년 정도만 생산한 1L 코카콜라 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할머니집에서 가지고 와서 보관하게 된 1L 코카콜라병과 코카콜라 유리잔입니다.
1L 코카콜라병할머니 100년된 집터 우물에서 발견했어요.(우물이었지만, 지금은 우물이 아닌.)
지금은 집터를 다 부스고 밭으로 쓰고 계시는데요. 처음우물에서  1L 코카콜라병발견했을 땐 이런 코카콜라병도 있나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해보니, 예전에 생산 몇 년 하다가 안 한 제품이더라고요.
저 제품은 정확한 연도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병뚜껑도 세월에 흔적에 머라고 적혀있는지 알 수가 없네요.

오래돼서 백화현상이 조금 있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병뚜껑 외에는 상태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세월의 흔적은 어쩔 수 없지만 말이죠.
그리고 할머니집 창고에 있던 코카콜라 유리잔도 가지고 왔는데, 사실 할머니께서 언제부터 보관했는지는 모르겠어요.
보기엔 참 오래된 것 같은데 말이죠? 혹시 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가끔 혼자 엔틱 느낌 낸다고 저 콜라잔에다가 콜라 먹으면, 옛날 콜라 먹는 느낌? 적인 느낌? 이 난다고 할까요? ^^;;
이 두 개의 제품이 골동품에 가치가 있을까요? 궁금해지긴 하네요.


그냥 제가 보관하고 있는 제품이라, 생각나서 블로그에 적어 봤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