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부자지간 나이키 커플운동화 -soso

by HANst 2020. 7. 28.
반응형

나이키 커플운동화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신세계 아울렛을 다녀오면서
아들과 커플운동화를 하고 싶어서 구매하게 된 나이키 운동화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아들과 커플티나 커플운동화를 하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 것도 없고 해서 
구매 안 하고 있다가 이번에 마침 똑같은 건 아니지만 조금은 비슷하게 맞췄어요.(안 비슷하더라도 이해를.... 해주세요.^^:)

(이미지출처:나이키 )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 CD4165-100 이란 제품이에요.
나이키 종류도 많고 한데 전 자세히 나이키 신발 이름과 종류에 대해선 잘 모른답니다.^^
그냥 전 제 맘에 들면 구매하고 딱히 선호하는 신발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구매한 제품은

(이미지출처:나이키 )

나이키 키즈 선 오브 포스 PS 615152-109라는 제품이에요. 다른 신발이지만 조금 비슷하더라고요.
아울렛에서 행사해서 29,000원에 구매했어요.

다르지만 조금 비슷해 보이나요? 반년도 못 신고 해져버려서 버린 신발들이 너무나 많고
아들이 워낙 험하게 신어서 너무 비싼 신발을 사주기 그렇더라고요.(그래서 저희 집에는 크록스 종류가 많습니다.^^:;)
몇 번 에어맥스를 들었다 놨다 하다 결국은 조금 저렴한 키즈 선포스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나름 커플운동화 느낌이 나서, 아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아들 왈:아빠 똑같다 똑같다~)

아들이라서 와이프가 흰 운동화는 절대 안 된다고 했는데, 결국은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구매하고 나서 아들과 같이 한번 집에서 신어 봤어요.

위에서 보면 조금 더 비슷해 보이나요?
딸보다는 아들과 같이 커플템을 맞추고 싶어 하는 아들바보 아빠의 어설픈 커플운동화 맞춤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