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캠핑용 선풍기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기'리뷰

by HANst 2020. 8. 4.
반응형

캠핑용 선풍기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기


안녕하세요 중부지방 쪽으로 많은 비 소식이 있는데요.
제가 사는 남부 지방은 이제 비가 안 오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오늘은 몇주전 구매했는데, 이제야 리뷰하게 된 캠핑용으로 추천하는 무선 충전기 선풍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두 우연히 클X앙 이라는 사이트에서 알게 됐는데요. 그게 바로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기입니다.
일단 무선인 게 맘에 들었고, 접이식이고 왠지 바로 구매욕구가 생겨서 보자마자
검색 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가습기가 되는 제품이 있고 가습기 기능이 없는 제품이 있는데,
저는 가습기 기능이 필요 없어서 가습기 없는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G9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살 때는 G9가 가장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지금은 어디가 젤 저렴한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구매한 금액입니다. 7월 초에 구매해서 배송까지는 한 10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박스 색깔은 흰색이지만 본품은 그린으로 구매했어요.
리뷰에 흰색보다는 그린이 더 이쁘다고 하구 저 또한 그린이 맘에 들어서 그린으로 구매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선풍기랑, 충전잭(110v), 유럽형 220v, 무선 리모컨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단순하지만 받아본 첫 선풍기의 이미지는 나름 꽤 맘에 들었어요.
참. 구매해서 배송되기 전, 클X앙에서 본 대로 가죽 손잡이도 달고 스티커도 구매해서 붙이려고
비슷한 시기에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가죽 손잡이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젤 싼 거로 구매했고, 스티커는 열심히 검색해서 선풍기에 비슷하게 붙여질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콜맨으로 할지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할지 파타고니아로 할지 고민 고민하다 일단 몇 개 질렀네요..^^;;일단 어떻게 가죽 손잡이를 붙여야 할지, 스티커를 붙여야 할지 모른 채 일단 무작정 구매만 했어요.

처음에는 몰라서 그냥 일일이 다 분해했습니다. 근데 다 분해하는 게 아니라 단순하게 한 군데만 분해하면 되는데, 
모르니 그냥 하나씩 하나씩 다 분리했네요..;;;

다 분해하지 마시고 바닥면 고무 패드를 다 뜯어 내신 후,
선풍기를 회전하듯이 돌리시면 깊이 피스가 박혀 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사진으로 잘 보이진 않지만, 그 깊이 박혀있는 피스를 3군데인가 4군데 풀어 주시고 분리하시면 돼요.
(뜯어낸 고무 패드는 다시 목공풀로 붙이니 짱짱하게 잘 붙네요^^;;)

다시 붙였는데 티가 안 나 죠?^^?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 기기의 장점은 아무래도
무선 충전식이라는 것(배터리 8000mAh)과 접이식 또 하나는 높낮이 조절, 그리고 무선충전(C타입)이 된다는 거예요.
그리고 바람도 제 기준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높낮이 조절하기 전 그냥 폈을 때 모습이에요. 그냥 조금 큰 탁상용 선풍기 느낌입니다.

샤오미 무선 선풍기 하고 비교해서 찍어 봤어요. 크기 차이가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무선이고 휴대용이다 보니 펜 사이즈는 작지만 높낮이는 오히려 샤오미보다 조금 더 높아요.
나름 만족합니다.^^ 몇몇 리뷰에선 펜 소리가 시끄럽다고 하던데, 전 조금 둔한 편이라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전 그것보다 역시 중국산이라 마감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높낮이 조절할 때 잡아서 당길 때 조금 뻑뻑한 감이 있어요.
그리고 무선 리모컨을 조금 고정할 수 있게 자석이나 끼울 수 있는 데가 있으면, 
좋았겠지만, 그런 부분 또한 조금 아쉽네요.
전 리모컨을 자석으로 선풍기 가운데 홈 안에 고정시켜 놨어요.(분실을 대비해서^^;)
이 제품은 샤오미 EDON 접이식 무선 선풍기라고 나오는데,
샤오미제품인지 샤오미 협력업체인지 아니면 그냥 광고만 샤오미 달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자 마지막으로 완성샷 한번 봐주세요.^^;

여름에 캠핑장이 아닌  가까운 바다 갈 때 파워뱅크랑 파워뱅크에 꽂아 쓰는 선풍기 들고 갔었는데,
이 제품으로 조금 더 미니멀 해졌네요.
지금 사진에는 없지만 선풍기 가운데 'EDON'이라는 브랜드 상표가 거슬려
그 부분도 스티커 구매해서 콜맨을 바꿔줬어요.

캠핑용 선풍기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이 제품 전 충분히 추천할만하다 생각합니다.
이런 제품도 한번 구매리 스트로 보셔도 좋으실 듯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성비 휴대용 무선 탁상용 선풍기 1+1 구입후기(3종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뮤니티에 유명한 휴대용 무선 선풍기 1+1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고 구입하셨을 텐데요. 저도 가성비로 막 쓰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호불호도 갈

plzloveis.tistory.com

 

 

루메나 FAN클래식,샤오미 FANn 2S,르젠 TR830 3종 선풍기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에서 쓰고 있는 3종류의 선풍기 비교 해보도록 할게요. 경쟁 비교 제품이 아니라 그냥 쓰기 위해 제입맛대로 구매한이라 단순 비교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plzlovei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