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홍삼스틱 구매 리뷰

by HANst 2020. 8. 13.
반응형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홍삼스틱

안녕하세요. 요새 몸도 허하고 기운도 없고 해서 전 자주 홍삼제품을 사 먹는데요.
원래는 홍삼을 구매해서 액을 달여서 한 5개월치 나오면 그렇게 먹었어요.
홍삼이 떨어진 지도 오래돼서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알아보면서 구매한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6년 근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입니다. 일명 홍삼스틱으로 알려져 있고,
제일 유명한 제품은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제일 유명하죠?
일단 브랜드도 유명해서 그런지 생각해서 너무 비싸서, 조금 싼 걸 찾다가 저는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으로 구매했어요.
전 광고로 '정관장 에브리타임'만 알았는데 이 제품들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멀 구매 해야 할지 몰라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회사 복지몰에서
행사를 크게 해서 전 복지몰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홍삼제품은 사이트마다 가격이 조금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보통 30포 가격의 금액으로 저는 60포를 구매했어요. (거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30포 금액 절반가로...)
전 구매할 때 네이버에서 몇 가지 제품을 보고 성분을 비교했어요.
거의 모든 제품이 비슷한 성분이더라고요. 제가 몇 가지 제품을 성분만 비교해서 올려봤어요.

혹시나 문제가 될까 싶어 제품명은 삭제했어요. 검색해서 리뷰 많은 순으로 보고 골랐고요.
원자재명 및 함량만 비교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도 한번 봤어요.

들어가는 원료삼 배합비율은 거의 모든 제품이  홍삼근 70%, 홍미삼 30%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진세노사이드 함량차이가 있는데요. 8%에서 15%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정확하게 이게 어떤 의미인지는 몰라서 검색해서 알아보니,
Rg1 은 항혈전, 항피로,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고,
Rb1 은 진정효과나 항 건망증 효과가 증명됐으며,
Rg3는 암세포 전이 억제작용, 항암제 내성 억제 및 항염증 작용이라고 하네요.
홍삼 성분의 최소함량  "진세노사이드 2.5 mg g/g 에 못 미치는 경우 건강기능식품으로 칭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 차이가 크게 의미 있을까 싶기도 해요. 비싸면 더 좋겠지? 그런 마음?

금방 배송되고 열여 봤어요. 30포가 한 박스이며 박스개봉하니, 10포씩 x3개에 작은 박스에 나눠져 있어요.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가 저렴한 것도 있지만, 또 다른 이유는  GMP마크획득과 건강기능식품인증을 받아서였어요.
그리고 이력추적 또한 가능해서 믿고 구매할 수 있게더라구요.
의외로 이게 없는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그런 제품들보다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먹어보니 액도 진하고 괜찮더라고요.

분명 좋은 제품과 경쟁력 있는 제품들이 있을 거예요. 전 이 제품을 구매했기에 리뷰를 한 거고요.^^
그리고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으로  네이버검색하면 금액대가 비싸더라고요.
이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요.
홍삼스틱을 구매예정 이신분들은 현명한 홍삼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