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여름물놀이용품 구매리뷰

by HANst 2020. 8. 21.
반응형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아이에게 사준 풀 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스노클링 마스크를 작년에 구매했었어요.
딸아이는 어려서 사주기 망설여서 구매 안 하다가,
올해부터 수영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아빠랑 같이 강이나 바닷가에서 스노클링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한 이유는 이따가 알려드리고요. 이번 주말에 계곡에 놀러 가기로 했는데,
맘에 드는 이 제품을 찾았는데, 배송이 다 월요일 배송인데 유일하게 엘로우 색상만 목요일 배송이라
바로 딸아이에게 색상 오케이 확인받고 구매했어요.
아 구매하기 전 우선 설명서에 나와있는 사이즈 측정법이 있더라고요.
 

 
아직 딸아이가 9살이라 키즈 사이즈를 사야 할지 S/M사이즈를 사야 할지 고민돼서
직접 재보기로 했어요.^^
 

 
(입은 왜 벌리니...?)
10CM 정도 나오는데 입을 벌려서 조금 더 작게 나올 것 같은데,
전 혹시 키즈 사이즈가 너무 작을까 싶어서 S/M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이럴 거면 왜 쟀나...? ^^:;)
 

 
배송 온 택배를 뜯어보니 사은품과 전용 가방(?)에 스노클링 마스크가 들어가 있네요.
지금 행사 중이라 사은품으로 플리플랍? 일명 게다라고 하죠?
전 게다라고만 알고 있는데... 주더라고요.

 
구성품은 마스크랑 호흡기(?) 이렇게 있어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버클식으로 쉽게 탈착이 돼서 구매했어요.
기존 제품은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벗고 쓰기가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버클식으로 그냥 꽂아주면 되니, 아이들이 쓰기에는 
조금 더 편할 것 같아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사진으로 한번 봐주세요.^^
택배가 왔으니, 딸아이에게 왔으니 한번 써보자고 했어요.

 
조금 큰 느낌은 있어요.
혹시 물이 들어오지 않을까 욕조에 물을 받고 한번 시험해 봤어요.
다행히 물이 안 새고 딸아이도 좋아하네요.
이번 주 일요일 계곡 가서 딸아이와 재밌게 물놀이를 할 계획입니다.^^
계곡을 다녀와서 다시 한번 더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