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칼림바 초등학생도 쉽게 배우는 악기 좋아요.

by HANst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아이가 사달라고 했던 칼림바의 구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피아노학원을 다니면서, 가끔 다른 악기도 배우는것 같은데,
칼림바라는 악기를 잠깐 피아노에서 가르쳐 줬나 봐요. 
그래서 한날 칼림바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딸아이에게 '칼림바가 머야?"라고 물어보니, 
손으로 치는 악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검색을 해보니, 저두 처음 보는 악기 더라구요.
금액도 크게 부담 스럽지 않더라구요.
 

 
몇군데 알아보고 금액대가 비슷비슷해서 
전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스프러스원목이 고급 음향목이라고 하고 금액도 조금 더 저렴하길래,
딸아이에게 보여주며, 오케이 승인을 받고 바로 결제 완료!!!
 

 
월요일 구매했는데 하루만에 와버리네요.^^
빠른 배송 굿 입니다.
딸아이가 학원에 가 있는 시간에 도착해서 아빠가 미리 뜯어 보기...흐흐
 

 
사은품으로 파우치,클리너,멜로디스티커,,음계구분스티커,조율망치,손가락 보호대등
8가시 사은품하고 같이 왔네요.
사실 음치고 음악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보니, 저 음계구분 스티커라던가 멜로디 스티커를 
붙여줄수가 없네요.
딸아이가 알아서 잘 하길 바래야죠^^;;;
 

 악보가 들어가 있는 설명서

 
 
처음엔 피아노 학원도 다니기 싫다고 하던 아이였는데,
이젠 이런 저런 악기도 사달라고하고, 많이 변했네요.
그래서 아빠의 객관적인 판단으로는
우리딸의 음악적 재능은 그냥 평범한 걸로~~~~~
 
 

 
가까이서 한번 찍어봤어요.
음계가 표시 돼있고, 저도 딸아이에게 처음 들어서 알게된 악기라서
신기하더라구요.
소리 또한 청명하니 좋더라구요.
딸아이가 칠수 있을지 한번 시켜봐야 겠어요.
 


"아빠 : 딸 칼림바 사주면 겨울왕국 같은것두 칠수 있고 이것 저것 다 칠수 있어?"
딸 : 칼림바로 피아노로 치는거  칠수 있어요.
아빠 : 그럼 사주면 아빠한테 연주 들려줄꺼야?
딸 : 네 사주면 다 칠수 있어요.!! 사줄꺼에요?
아빠 : 알았어 사줄께.


 
그렇게 구매하게 되었는데,
와이프가 칼림바 택배온걸 보곤 이거 배울려면 피아노에서 돈 주도 배워야 한다며,
왜 샀나고 타박을 주네요...ㅜㅜ
난 그냥 피아노학원에서 가르쳐 주는건줄 알았는데...
피아노 왜 다른 악기를 배울려면 따로 추가 비용이 드나 봐요.
그렇게 와이프한테 한소릴 들었네요.
그래서 집에서만 치는걸로, 
이것 저것 배우고 싶은건 많아도 다 배울려면, 아빠가 너~~무 힘들다....^^:
 
 

허수아비아저씨

 
처음 져봤는데.. 아직 익숙치가 않아서 그래도 나름 치네요.
아빠는 그냥 잼있게 가지고 놀았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