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JBL GO 2 블루투스 완전방수 스피커 구매 리뷰하기

by HANst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삼성 공식 홈에서 9,900원짜리 JBL 스피커 행사하길래
싼 맛에 하나 주문해볼까 해서 급히 주문했는데,
주문 폭주로 인해 재고가 소진이 되어서
삼성닷컴에서 죄송한 마음을 담아(?) 할인 쿠폰을 주길래 
JBL GO 2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했어요.
집에 블루투스가 있어서 살 필요가 없는데...
할인쿠폰을 주고 인터넷 최저가 보다 훨씬 싼가격이라서..구매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사실 할인 쿠폰 안주면 살생각이....거짓말을 못함...^^;)
주문한 지 일주일 만에 배송이 됐어요.
딱 받자마자 든 생각은 너무나도 크기가 작다?
박스를 개봉하니 작은 미니멀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네요.

모델: JBL GO2 / 정격: 3.7V 배터리:730mAh 
출력 : 3W(최대) W 색상 : 블루, 오렌지, 그레이 무게 : 184g 사용시간 : 5시간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4.1 방수등급: IPX7(완전 방수)

작은 사이즈에 작은 박스에 담겨 있어서 과연 괜찮은 음질을 표현해줄까 하는 의문이 드네요^^;
싼 맛에 구매했기에 사실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사실 방수등급이 IPX7로 1M 깊이의 물에  30분 정도 담글 수 있다고 설명이 돼있는데요.
그래도 이 부분이 가장 제가 구매하는데 가장 큰 요인이었던 것 같아요.
색상은 4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는데,
특가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오렌지 색상밖에 없어서 다른 색상으로의 선택지는 없었어요.
 

구성품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설명서 충전잭이 들어가 있어요.(설명서 충전잭은 필요없어.)
제 휴대폰 S10 5G랑 비교해봐도 많이 작은 사이즈입니다.

GO2 블루투스 스피커 위쪽에 조작 버튼이 있는데요
첫 번째부터
전원 /블루투스 /스피커 조절/재생 버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검색을 해보니 출시는 18년 9월에 출시가 되었더군요.
아직 만 3년이 안됏는데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충전잭 타입이 C타입이 아닌 5핀 충전 타입인 게 많이 아쉽네요.
출시일 생각하면 C타입 충전잭이 들어갈법도 한데 말이죠..

야외에서도 한번 찍어 봤어요.
소리도 한번 들어 볼려고 가지고 나왔는데요.
생각보다 짱짱하게 잘 나오네요.
이 가격이 이 정도면 충분히 들어줄만합니다.
제 손가락 정도의 길이의 사이즈이니 다시 봐도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완전 방수가 된다고 하니, 한번 물속에 담가 봤어요.
구매하자마자 고장 내는 거 아냐... 하면서 조금 긴장하면서 넣었어요.
다행히 물속에서도  정상 작동되는 거 보니 안심입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LG 70주년 골드스타 블루투스 스피커 에디션과 비교해봤어요.
항상 캠핑 가거나 나들이 갈 때 챙겨가는 스피커인데... 이것보다도 훨씬 작은 사이즈입니다.
골드스타 블루투스 스피커도 작다고 생각했는데, 이거랑 비교해보니 작은 사이즈가 아니에요^^;;
와이프 왈 "왜 하나 있는데 쓸데없이 또 샀어?"라고 구박을 받긴 했지만, 
방수라서 여행 갈 때 쓸려고 나름 변명을 해봅니다.

우리 집에 있는 스피커 총출동..
역시 가장 이쁜 건 마샬입니다.
올여름에 수영장에 가게 되면 가져가서 한번 제대로 테스트를 해봐야겠어요.^^
재생시간이 5시간 밖에 되질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