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한 울산근교여행&맛집

[울산] 삼산동 '삼산회관' 점심 한끼 먹고 왔어요.

by HANst 2023.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산동에 있는 삼산회관에 들러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몇 달 전 한번 방문하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삼산회관

롯데백화점 주차장 옆쪽에 자리 하고있어요. 

옛날 감성 느낌이 많이 나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롯데백화점이 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롯데백화점에 주차권도 있고 해서 롯데백화점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매장 안 내부 모습입니다. 정겨운 옛날 식당 느낌이 제대로 납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식사하는 내내 점심 식사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메뉴

삼산회관의 대표적인 메뉴는 돼지김치구이랑 김치찌개 입니다.

첫 방문 때는 돼지김치구이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라 이번에는 돼지 김치끼개로 주문을 했어요.

돼지김치구이는 공깃밥 포함(x) 돼지 김치 기개는 공깃밥 포함입니다.

돼지김치구이(소) 25,000  돼지 김치찌개 18.000(2인분)
돼지김치구이(중) 30.000 부대 김치찌개 18.000(2인분)
돼지김치구이(대) 35,000   참치 김치찌개 18.000(2인분)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계란말이 9,000원 , 셀프주먹밥 4.000원 함박스테이크 9.000원 김치말이국수  4.000원 파인애플셔벗 7.900원 등이 있어요.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

가게 구석구석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더라고요. 휴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돼지 김치찌개

기본 세팅입니다. 델몬트 유리병 보리차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 적 집집마다 다 있었는데 말이죠.

기본세팅된 반찬 말고 따로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하신 것은 담아 오시면 돼요.

다 먹고 다서 볶아 먹을 볶음밥 재료인 참기릉 김가루도 있더라고요.

기본에 포함된 공깃밥 안에 옛날 햄이 들어가 있어요.^^ 공깃밥 하나에도 옛 감성을 느끼게 해 주네요.

김치찌개는 다 끓여서 나온 거라 바로 먹어도 됩니다. 안에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제 입맛에는 갈갈하니, 맛있더라고요.

공깃밥 한 그릇 뚝딱 했어요.

맛있게 식사 한 끼 하고 나면, 디저트로 요구르트랑 누룽지도 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점심 한끼 잘 먹고 왔어요.

오시는 길&영업시간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 48번 길 1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https://www.instagram.com/samsanhall_us/

*네이버에서 '삼산회관 울산삼산점 치시고 삼산회관 울산삼산점 들어가셔서 알람 받기 하시면 "날치알 주먹밥 쿠폰"을 주네요. 저도 블로그 적으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됐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