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한 울산근교여행&맛집

[울산] 삼산동 '섬섬옥수' 제 입맛에는 딱 입니다.

by HANst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 삼산동에 위치한 '섬섬옥수'에 와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가게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항상 인기가 많은곳이긴 한데요. 이제 더워지니 더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12시 전 방문했는데 저도 밖에서 조금 대기했다가 들어갔어요.

점심시간 때 오시면 많이 기다려셔야 할 것 같아요.

섬섬옥수 메뉴

대표적으로 돈카츠,세트메뉴,냉모밀이 있습니다.

저는 점보셋트,콤보셋트는 잘 시켜 먹지 않고 항상 오면 냉메밀과 돈카츠 고기만 해서 주문을 합니다.

제가 정말 섬섬옥수 냉모밀을 좋아하거든요.^^

세트도 한 번씩 먹어봤는데, 냉메밀만 찾게 되더라고요.

원래 냉메밀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요. 여기서 냉모밀 먹은 이후로 냉모밀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였구나를 느끼게 해주었어요. 이곳에 먹고 난후 다른 음식점에서는 냉모밀을 못먹겠더라구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냉모밀 + 돈카츠 고기만입니다.

 

실내전경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바쁘시더라고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고 테이블이 조금은 좁게 붙어 있어요. 그래도 크게 불편하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보통 2인테이블이 많아요.

냉메밀, 돈가스 음식평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냉메밀의 면은 쫄깃하고 특히 안에 들어가 있는 유부가 맛있어요.

조금 바쁘지 않은 날엔 "유부 조금 더 주세요"라고 말하면 주시는데요. 이날은 너무 바빠 보여서 말을 못 하겠더라고요.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돈가스도 직접 만든거라 고기 식감도 좋고 크기도 두툼하니 맛있어요.

돈가츠도 꼭 먹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생각해 보니 냉메밀 먹으면서 돈카츠를 먹다 보니, 항상 돈카츠 소스는 찍어 먹질 않더라고요. 그렇네요?

 

오시는 길&영업시간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78번 길 8
(울산 삼산동 롯데백화점 후문 스타벅스 옆)
영업시간 11:00 ~ 20:30
전화번호 : 052-275-2777

주차장 : x 

차를 가지고 오시다면 근처 공영주차장(도보 2분)

혹은 롯데백화점 어플 있으시다면, 무료주차 2시간 있으니 롯데백화점 주자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생활의 달인 '가락국수 최강달인' 우승도 한 곳이라 원래 유명한 곳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한 번씩 먹으러 갈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