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한 울산근교여행&맛집

[울산] 야간데이트 야경 맛집이 있다니?(명선도) -soso

by HANst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들과 같이 울산에 있는 진하해수욕장에 있는 명선도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울산에 살다 보니, 가끔씩 날 좋은 날이면 바람 쐬러 드라이브 삼아 갔다 오는데, 이번에 명선도에 야경을 아주 잘  만들어 놨습니다.

아무래도 밤에 들러야 하니, 오후에 나가서 저녁을 먹고 어두워질 때까지 놀다가, 구경하러 갔어요.

아무래도 진하해수욕장 주변 갈만한 곳이 많아서 시간 보내실 때는 많습니다.

제가 오늘 다녀왔던 코스로 한번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간절곶 -저녁 -명선도

우선 간절곶으로 가서 가볍게 디저트랑 커피 한잔을 마시고, 아이들과 바닷가에 꽃게도 잡고, 보드도 타면서 시간을 때웁니다. 넓은 평지가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연을 날리는 사람들도 있고, 의자나 돗자리를 가지고 와서 자리 잡고 여유를 즐기는 가족도 많이 있습니다. 

날 따뜻할때 간절곶 오시면 바다를 보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명선도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매주 월요일 휴무

·운영시간 - 19:00 ~21:30

·매주 월요일 휴무, 기상상황에 따라 섬 출입이 불가한 날

·전화번호 : 052-239-0358

설명
※야간 조명 운영 전에도 입장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섬에 야간 조명을 조성하였기 때문에 물때와 기상상황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태양이 잠든 곳, 명선도는 밤이면 신비로운 빛으로 물든다. 태양이 잠든 명선도를 향해 세상의 모든 빛이 모여들어 섬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입구에서부터 조명이 반구대 암각화를 형상화한 야광 조명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뒤로는 명선도 가는 바닷길이 보이고요.

멀리 서는 잘 안 보였는데 가까이 가니, 조명이 화려하고 이쁘게 잘돼 있습니다.

무엇보다 명선도 야간조명 입장 시 입장료가 따로 없이 무료 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날도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은 위험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명이 잘돼 있지만, 항상 조심히 걸으시면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명선도 설명서도 한번 읽어 주시고요. 어디로 가야 하는지도 한번 체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야간 조명중 가장 좋았던 곳 바다 쪽으로 녹색빛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내는 흡사 아바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이들과 와이프랑 보면서 서로 와~하면서 감탄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느낌이 전혀 살지가 않네요. 실제로 보면 훨씬 훨씬 더 멋집니다.^^

무료 관람인데도 조명을 정말 잘해놓았더라고요. 저희 가족은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바위배경으로 흐르는 폭포라던가 생명의 나무에서 비추는 조명, 바다에 조명으로 비추는 파도까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좋은 시간이 됐습니다.

섬에서 육지 쪽으로 바로 보면 보이는 다리가 바로 명선교입니다. 울산최대의 인도교이며, 저곳도 한번 걸어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경을 다하시면 보이시는 파도 조명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조명을 감상하고 계시더라고요. 저희 가족도 여기에서 사진 찍으면서 시간 보내다가 왔습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풀리기 시작했는데, 바다 구경 하시면서 야간조명 구경하러 오세요.

추천 팍 박아 드립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 혹시 맛집 나사리 식당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

 

[울산] 바다보면서 먹는 맛집 나사리식당 -soso

안녕하세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따로 설명드릴 건 없는데요. 주말에 다 같이 바다구경도 할 겸 나사리식당에 밥 먹으러 왔습니다. 저희는 5시쯤 도착했는데, 그래도 앞에 세분이나 계시더라

plzloveis.tistory.com

울산 여행 중이시라면 여기 맛집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