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울산] 중구 서동 '서동커피' 조용한 분위기 좋네요.

by HANst 2023. 5. 23.
반응형

오늘은 서동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고 왔어요.

밥을 먹으면 국룰처럼 카페를 방문을 합니다.

이날도 밥 먹고 주변 커피숍 검색하다가 찾은 가게 인데요.

주소상은 서동이지만 거의 장현동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장현동에서 가까운 카페입니다.

서동에서도 조금은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은 그리 크지 않는 조그만 카페입니다.

일단 주변이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그냥 주변 길에 주차를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단속을 하지 않아서 근처 주차 하셔도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저도 주변에 주차를 했어요.

메뉴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우선 첫 방문이니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테랑 추로스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스페셜 메뉴 "바나나 프로틴 셰이크" 다이어트에 좋다는 셰이크도 판매를 하는데, 이건 다음에 먹어 보기로 했어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1인 카페인 것 같더라고요. 테이블수도 작고 아마 근처 동네 손님들이 많이 찾을 듯싶어요.

벽에는 벼랑 위의 포뇨 액자가 걸려있네요.

조금 특이한 샹들리에여서 그런지 눈이 가더라고요. 천장 조명도 특이한 일자 led 등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이날 날씨도 더웠는데, 감기 때문에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먹었네요.

커피 맛은 깔끔했어요. 라테 역시 맛있었고요.

추로스는 조금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는데요.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나는 양이 부족해서 몇 개 더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먹부심)

오시는 길&영업시간

주소: 울산 중구 종가 17길 24-11 105호

영업시간 6:40 ~17:00 토요일 6:40 ~ 14:00

휴무 : 매주 일요일

주차장 : x

 

조용하게 커피 한잔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커피맛도 괜찮고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