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와이프랑같이 피부 관리

by HANst 2023.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생소한... 와이프가 늙어가는 저와 같이 피부 관리를 해보자고

구매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라는 물광피부효과를 주는 부스터 힐러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피부관리나, 화장 이런 거에 전혀 관심이 없는데, 같이 하자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가 모르는 부분이나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개봉기

처음 개봉했을땐 먼지 몰랐습니다. 물광피부를 시켜주는 얼굴 피부 관리 하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이 제품이 좋은지 안 좋은지는 몇 달은 써봐야 확실히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우선 이번에는 개봉기와 간단하게 사용해 본 경험을 적어 볼까 합니다.

전기자극으로 피부흡수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1단계에서 5단계 조절 가능하며, 한번에 5분 작동하며, 1분마다 시간을 알려줍니다.

요새 제품 답게 충전타입은 C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전 설명서는 보질 않아요... 와이프가 다 알아서 말해줍니다.

위에 설명 드렸다 싶이 1단계에서 5단계 중 선택해서 5분 동안 마사지 하시면 됩니다

처음 해보기전에 일단 충전을 해줘야겠죠? 주황색 표시는 충전 중입니다.

부스터 힐러 사용

충전을 다 하셨다면 이제 얼굴에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랑 같이 구매한 크림입니다.

성분은 잘 모르지만, 부스터 힐러랑 같이 쓴다면 더 피부 속까지 크림이 파고들 것 같은데요?

우선 얼굴에 크림을 바른 신 다음  부스터 힐러 전원을 켜시고 자신의 레벨에 맞게 레벨을 설정하시고 

얼굴을 문때 문때 주세요.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주세요.)

처음엔 1~2단계부터 하시고 차츰차츰 레벨을 올려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1~2단계에서도 코부위나 턱부위에는 전기 자극이 느껴지더라고요.

조금 따끔(?)하다가 느껴질 정도였어요. 그렇게 5분 동안 마사지 해주시면 끝입니다.

제품사양

구매이유?

이제 40대로 들어갔으니, 같이 얼굴 관리 좀 하자고.. 하네요..

사진에서 보셨다시피 기미와 주근깨가 너무 많다고 미용에는 전혀 관심 없이 사는 남자라..

귀찮니즘도 있고 꾸준히 할 수 있을진 모르지만, 와이프랑같이 최대한 해보려고 합니다.

관리하는 남자라는 소리 좀 듣게요..^^:;

저 먼저 하고 와이프도 같이했어요. 다하고 나면 얼굴이 물광피부처럼 번들 번들한다고나 할까요?

그냥 로션을 발랐을 때랑은 다른 느낌이 나네요.

계속 사용하다 보면 조금 더 느낌을 알 수 있겠죠?

지금 며칠 사용하기 했지만, 크게 느낄만한  변화가 있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어요.

한 두 달 써보면 좀 더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두 달 뒤쯤 혹시  다시 리뷰하게 된다면 좋은 변화가 있었다는 느낌을 받고 리뷰 할 수 있게 된다면 좋겠네요.

그전에 저도 와이프도 꾸준히 부스터힐러를 사용해야겠죠?

이상 와이프가 구매하고 제가 블로그 적어본 메디큐브 부스터힐러였습니다.

두 달 뒤 뵙죠~^^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