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노폐물제거에 효과 있는 루피움 에버브이 내돈 내산 리뷰

by HANst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루피움 에버브이 차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산이니, 저의 주관적인 리뷰가 들어가 있으니, 그냥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40대에 들어서니, 점점 건강한 몸을 위해 운동과 식품, 음료, 비타민, 건강음료, 건강식품등 이런 것들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데요. 와이프가 추천하고 같이 먹자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루피움(LU'PIUM) 에버브이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단호박을 농축한 제품으로 단호박 농축액과 단호박 농축분말, 옥수수수염추출분말,

진피추출농축분말등이 함해해 몸의 원활한 순환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호박 농축액과 단호박 농축분말이 국내산이면 23.3%가 함유 돼 있습니다.

다른 리뷰를 찾아보니,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제품 상세 설명

액상으로 돼있어서 차로 타먹는 제품이며 1포에 20g에 1팩에 14포가 들어가 있습니다.

푸드안전나라에도 공식 품목보고번호가 있는 제품입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8개월이니, 아주 넉넉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팩이나 포장지가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매일 먹진 않지만,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물에 타먹으면 되니, 좋은 것 같아요.

얼음을 넣어서 차갑게 먹으셔도 좋고, 따뜻하게 드셔도 좋아요.

전 지금 심한 감기에 걸려서 따뜻하게 차로 먹으려고 합니다.

액상의 색깔은 진한 갈색으로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호박성분이 많이 함류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색깔도 갈색인 것 같아요. 

물의 양은 100ml ~120ml 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저는 120ml로 맞춰서 액상을 컵에 타서 내려 먹어 봤어요.

영양정보

액상차는 영양정보가 필수 기재사항은 아니라고 하네요.

1포(20g) 당 칼로리는 54kcal으로 낮은 편입니다.

또 다른 영양정보는 위에 표를 참고해 주세요.^^

총평

120ml로 타먹었을 때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많이 달달하지 않는 조금은 심심한 달달함?

이라고 할까요? 많이 달달하진 않았어요. 먹을수록 호박의 맛은 느껴졌어요.

물을 조금 덜 타게 되면 더 달달한 맛이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호박맛이라 건강식품이라기보다 차로 마신다는 느낌으로 먹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을 작년에 한번 사서 먹고 괜찮아서 이번에 두 번 구매입니다.

한 번씩 루피움에서  1+1 행사할 때가 있는데, 그때에 맞춰서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점점 건강을 에 관심을 가지는 걸 보니, 야식을 안 먹게 되고 좋은 차, 좋은 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을 찾게 되네요.

나이가 들어간다는 느낌이 오네요.

가볍게 차로 한번 드셔보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루피움 에버브이 리뷰를 해봤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