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40대 눈건강을 위해 '마인트리 루테인지아잔틴' 구매후기

by HANst 2023. 6. 1.
반응형

40대가 들어서 아니 매일 스마트폰을 끼고 살다 보니, 눈이 피로하고 눈이 침침하다는 걸

요 근래 많이 느꼈어요. 와이프 역시 밤마다 넷플릭스, 티빙 등을 많이 보더니,

시력하나는 자신 있어하던 눈이 많이 침침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같이 눈 건강을 챙길 겸 해서 루테인 건강식품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루테인 제품은?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마인트리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을 구매했어요.

구매하기 전 제가 검색도 해보고 고민 끝에 구매한 제품인데요.

 루테인? 지아잔틴?

지아잔틴은 낮에 빛이 있을 때 주간 시력을 담담하는 것을 황반 중심부에 있어요.

루테인은 야간 시력을 담단하는것으로 황반 바깥 부분에 있어요.

보통 루테인과 지아잔틴성분은 20대 중반이 지나면 안구 속에서 천천히 감소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눈에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먹는다고 합니다.

 

함량? 비율?

 

보통 사람에게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성분 비율은 4:1입니다. 혹은 5:1 이라고도 합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하루 루테인 권장 함량 20mg, 지아잔틴 4mg으로 꽉 찬 5:1 함량이 좋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게 루테인 권장 함량이 꽉 찬 마인트리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입니다.

마인트리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은 루테인 함량이 20.1348 mg 지아잔틴 함량 3.8652 mg입니다.

GMP 식품인증도 받은 제품입니다.

한통에 한 달분 30개 알약이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와이프랑 같이 먹기 위해서 6개월분 구입해서 서로 3개월씩 먹기록 했어요.

먹기에 부담 없는 크기에 알약이기에, 먹을 때 물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드시기 바라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루테인, 지아잔틴 함량이 꽉 차 있어서 맘에 들었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제가 네이버 기준 많이 팔린 루테인 관련 제품들을  5곳 정도 함량을 검색해 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이 제품이 제일 함량이 많이 포함 돼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권장 함량을 꽉 채운 제품이 조금 더 눈건강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 싶어서 선택하게 된 이유입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루테인, 지아잔틴 함량과 비율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모르는 더 좋은 제품도 있을 수 있으니, 현명한 좋은 제품 선택하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